카테고리 - 여행, 생활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가려고 하는데 피부과 관리 받으면 얼마정도 드나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1,374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성형이나 피부과 시술은 네이버카페 여우야에서 문의해보세요.
의료법 때문에 병원명이나, 후기를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여우야에서 미리 발품팔아서 시술한분들이 병원명을 초성으로알려주니 병원 홈페이지 가입해서 로그인하면 실제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과 시술은 강남언니,여신티켓어플에서 알아보시면 저렴한병원 찾으실 수 있습니다.(광고x)

지역 맘카페에서도 피부과 관련 정보가 많이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쑥차가 몸에 좋다는데, 쑥차 효능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4

    스테로이드 주사 부작용 있다던데 부작용이 어떤게 있나요?

    no1icon 24

    아무리 봐도 대상포진 증상 같습니다 대상포진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요?

    no1icon 24

    유심 셀프로 교체 해보려고 합니다 핸드폰 유심 교체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무릎 통증 생기면서 부어 오르는데, 무릎 연골이 찢어진 것 같아요 ㅠ 무릎 연골 찢어짐 치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요즘 자꾸 속이 쓰린데 속쓰림 원인 및 속쓰릴 때 대처 방안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24

    요즘들어 속쓰림이 심해서 카베진 먹어볼까 하는데 먹어도되나요? 카베진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24

    혈당조절이 안 돼서 인슐린 주사 처방받았는데 사용하는 방법, 맞는 부위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24

    개복숭아가 몸에 여러모로 좋다던데, 개복숭아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과탄산소다 사용법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요즘 계속 왼쪽가슴에 통증이 있는데 왼쪽가슴통증 원인이 뭔가요..?

    no1icon 24

    북유럽 여행을 준비중인데 여행루트를 어떻게 잡는게 좋을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차전자피 먹는법 알려주세요! 다이어트랑 변비에 좋다길래 먹어보려고해요

    no1icon 24

    왼쪽 팔 저림 좀 오래 지속되고 있는데 원인이 뭐가 있나요?

    no1icon 24

    살을 많이 빼야하는데 타바타 칼로리 소모 높은 운동 추천해주세요!

    no1icon 24

    기미가 너무 심해서 얼굴잡티 제거 레이저 받아볼까 하는데 ..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일까요?

    no1icon 24

    아마씨 가루 먹어볼까 하는데 아마씨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24

    친구랑 부산으로 여행가기로했어요ㅎㅎ 야경명소 알아보고 있는데 해운대 더베이 101 말고 아경 예쁜곳 또 어디 있나요?

    no1icon 24

    어머님이 중식을 엄청 좋아하셔서 생신상으로 중식 차려 드리려고 하는데 맛있는 중국 요리 메뉴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24

    전자렌지 기름기도 많고 더러워졌는데 전자렌지 청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피부과 관리 안녕하세요. 제가 한달에 한번씩 피부과를 가서 관리를 받아볼까 고민중인데요.. 한달에 한번씩만 가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한달에 한번씩만 가면 무슨 시술을 받아야되나요? 피부과관리 ... 뜯고 그래서 만지면 오돌토돌 하고 색소침착도있구… 아무리 세수 열심히해도 피지 없어지지 않아서 스트레스받는데 나중에 성인돼서 피부과 다니면 아이돌처럼 피부가 젛아질까용?? ㅜㅜㅜ 그리고 목이나 팔 겨드랑이 이런 색소침착도 피부과가서 관리받으면 원래 피부색으로 돌아오나요?? 피부과관리 피부과 관리 후 오늘 피부과에서 코 피지 관리를 받아서 블랙헤드를 많이 없앴는데 하고나서 계속 코가 빨간데 집에서 바로 세수 해도 되는 궁금하고 클랜징같은거 바로 닿아도 되나요? 하루정도 있다 씻어야 하나요 피지관리 피부과 vs 피부관리샵 코 블랙헤드도 많고 전체적으로 피지가 많아서 관리를 받고 싶은데요. 피부과랑 피부관리샵 둘 중에 어느곳에 가는게 나을까요? 뭔가 피부과는 시술 이후 관리가 없을 것 같고 샵에선 압출이나 이후 관리를 해주니까 괜찮은가 싶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피부과관리 피부과 관리 첨 받아 보는데 가격 적당한지 질문이요 피부과에서 레이처 치료를 첨 받아보는데요 가격이 적당한건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가격은 130만원이구요 관리-토닝-프락셀-관리 순서로 3달간 반복합니다 1회마다 소모 시간은 90분입니다 제가 남자라서 상세히는 잘 모르겠구요 제가 관리 받을걸 말해보자면 관리는 압출하고...

    no1icon 0
    2026-06-15 22:54:14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가려고 하는데 피부과 관리 받으면 얼마정도 드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