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입술에 포진이 났는데 아시클로버 발라도 되나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2,141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 입술 포진에 아시클로버 처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시클로버는 가능한 초기에 발라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로지 외용으로만 사용하셔야 하며 안과용으로 각막, 점막에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주의사항 잘 지키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얼마전 부터 목 근육 통증 땜에 고생중입니다. 하루 이틀 지나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계속 아프네요. 어느 병원을 가야 할까요?

    no1icon 13

    여자랑 데이트하는데 캠핑 고기집 가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no1icon 13

    선바이저 모자 요즘 인기 있는 제품 몇 가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3

    이번에 전남으로 여행을 갑니다 전남 고흥 가볼만한곳 추천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3

    터키 여행가서 열기구 타보려고 하는데 터키 열기구 예약 할인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목디스크 수술 받으려고 합니다. 실비 보험 적용되나요?

    no1icon 13

    제주 시티 투어 여행 가려고 계획중입니다! 코스가 좋고 가격대 착한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친구들이랑 사이판 자유여행 가보려고 하는데 여행 코스나 꼭 가볼 만한 곳 좀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3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깔끔하고 저렴한 창원펜션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3

    가족들이랑 놀러 갈까 고민중인데 넓고 깔끔한 울산 카라반 있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3

    친구들이랑 처음으로 캠핑장 가려고 해요!! 깔끔하고 시설 좋은 충남 글램핑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3

    여드름 흉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프락셀 시술을 받아볼까 합니다.. 저렴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는 전주 피부과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3

    여자친구랑 전주 1박2일 놀러 가려고 하는데 1박2일로 적당한 코스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no1icon 13

    제가 꽃을 엄청 좋아해서 수국축제 가려고 하는데 유명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3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눈도 침침하고 앞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노안 백내장 수술을 받을까 고민중인데 수술후 부작용이 있나요?

    no1icon 13

    기름값이 너무 올라서 차라리 주유 카드 발급을 받을까 생각중인데.. 혜택 좋은 카드 어떤 게 있는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3

    얼굴에 두드러기가 났는데 없어지질 않아서 병원에 가볼까 해요~ 꼼꼼하게 잘 봐주는 서면 피부과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3

    발가락이 짧은데 단지증 인가요? 단지증 증상으로는 어떤 게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여성 생식기 통증 있는데 산부인과 가서 진료를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13

    가족여행을 계획 하고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가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코로나약이랑 아시클로버랑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지금 코로나 확진받아서 감기약 먹고 있는데 헤르페스도 올라와서 아시클로버정 먹어야할 것 같은데요 이중에 아시클로버랑 같이 복용하면 안되는 약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얼굴대상포진 아시클로버 바르는법 ... 병원에서 일주일동안 아시클로버 바르라고 2개 처방해줬는데 궁금한점이 1. 이미 딱지가 생긴부분도 계속 발라줘야하나요? 2. 하루에 몇번바르나요? 얇게 바르는건지 아님 넉넉하게 올리는게 좋은지요? 3. 얼굴이라 흉질까봐 그게 가장 걱정되는데 "콘투락투벡스" 연고가있는데 이걸 대상포진... 아시클로버 입꼬리 왜이럴까요 아시클로버 발랐는데 소용이 없는걸까요 ? 아시클로버를 헤르페스 초기에 발랐는데 포진이 더 빨리생기고 따갑고 간지러워요 아시클로버를 헤르페스 초기에 발랐는데 포진이 더 빨리생기고 따갑고 아파요 원래 이렇게 되는 건가요? 이 약이 원래 포진을 빨리 진행시켜서 물집 터트리고 없애는 원리 였나요… 하.. 너무 고생이네요 괜히 산거 같기도하고 초기에 발랐는데 하루만에 물집이 크게 잡혔어요 아시클로버 입술필러 후 아시클로버 연고 ... 입술필러를 맞고 바로 헤르페스같은 포진이 나는 경우가 많으니, 헤르페스가 올라온 상태가 아니더라도 아시클로버 연고를 립밤처럼 발라두라는... 피곤할때 종종 포진이 올라오긴 하는데, 아직은 안올라온 것 같아요! 예방차원에서 아시클로버 연고를 발라도 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no1icon 0
    2026-06-05 09:42:52
    입술에 포진이 났는데 아시클로버 발라도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