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몇 일 동안 속쓰림이랑 복통이 심한데 이거 위산과다증상 맞나요? 위산과다증상 정확히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2,531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위산 과다 증상 알려드리겠습니다.

명치 통증
공복 시 통증
트림과 신물
선하품
군침
반추
배변 시 통증
속쓰림
소화불량
메슥거림
구토증세
헛배부름

위산 과다 대표적 증상들 알려드렸습니다.
위와 같은 증상들이 있을 경우 꼭 병원 내원하셔서 진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감자 샐러드 샌드위치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등갈비바베큐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3

    쫀득하고 맛있는 피자 도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제주 신라 호텔 가려고 하는데 좀 싸게 갈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번에 가족여행 가려고 하는데 국내 가족여행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3

    경락마사지 효과 좋다던데 가격이 보통 어느정도 하나요?

    no1icon 13

    대전여행 친구들 단체로 가는데 대전펜션 최대한 할인 받아서 갈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손끝 저림 원인으로 뭐가 있나요?

    no1icon 13

    삐꼼씨 후기가 좋아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맥앤치즈 진짜 좋아하는데 집에서 맥앤치즈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여수로 가족여행가는데 낭도 둘레길 트레킹코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닭발 집에서 먹으려고 하는데 닭발양념 진짜 맛있는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초보자도 쉬운 키조개 관자 요리 집에서 손질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베란다 텃밭 초보도 키우기 쉬운 식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자메이카 여행 가려고 하는데 자메이카 여행 코스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no1icon 13

    발마사지 시원하게 할 수 있는 정확한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크랜베리 어떤 방법으로 먹어야 가장 효과가 좋은가요?

    no1icon 13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콩불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3

    어린이날 행사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위산과다 음식 알려주세요. (수원 50대초반/여 위산과다증상) 몇 주 전에 음식을 잘못 먹었는지 속이 쓰리고 위장 부근에 뜨겁게 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병원에 다녀왔는데요 알고 보니까 위산 과다증상이라면서 약을 처방해 주셨어요 위산과다 음식이나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어서 그런 거라고 하시던데 ... 위산과다 음식이 뭐가 있는지 알아두면... 위산과다약 자주 먹었더니 속이 엄청 안 좋네요. (광장동 30대후반/남 역류성식도염) 역류성식도염이 심해지면서 위산이 역류하는게 점점 심해져서 위산과다약을 복용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먹으니깐 어느 정도 속이 달래졌는데 한번 맛들린 다음부터는 먹어도 오히려 속이쓰린 증상이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위산과다증상 위산과다로 위산분비억제제를 먹는데 잘 안낫네요.(대구 매천동 40대중반/남 위염) ... 탈모는 다행히 없어지고 머리도 나는데, 위산과다가 심하네요 위산이 너무 심해서 목이 타들어가는 느낌이고 가슴도 화끈거립니다. 위산분비억제제를 타서 먹는데, 조절이 잘 안되네요. 1년 반동안 몸 한군데씩 이렇게 탈이 나고 있어요. 어떤 치료를 어떻게 하고 어떻게 관리를 해야 더... 개비스콘 먹고 속이 편해지면 위산과다인가요? 역류성 식도염인데 알약 제산제는 모르겠고 개비스콘같은 짜먹는 제산제 먹으면 속이 괜찮아 지더라고요 그럼 저는 위산과다때매 역류성 식도염인가요? 제가 평소에 소화도 잘 못시켜서 위산억제 때문인지 과다 때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위산과다증상 저산증인지 위산과다인지 모르겠어요 ... 이번 3주째 약에는 제산제를 추가해서 먹고있는데...한 3일 지났는데 아직까진 증상에 호전이 없습니다. 저는 그동안 위산과다여서 역류성 식도염이 생기는 줄 알았는데 위산저하로도 생길수 있다더군요....근데 문제는 저산증인지 의산과다인지 구분할 방법이 없어요... 그걸 알아야 약을...

    no1icon 0
    2026-06-04 20:27:09
    몇 일 동안 속쓰림이랑 복통이 심한데 이거 위산과다증상 맞나요? 위산과다증상 정확히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