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지인에게 집들이 선물로 행잉 플랜트 받았는데 오늘 보니까 약간 시름시름 한 거 같아요.. 어떻게 키우는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0
- 조회수
- 1,241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행잉플랜트는 통풍이 잘되고 약간의 햇빛이 들어오는 곳에 키우시는게 좋습니다.
물주기는 겉 흙이 마르면 흠뻑주시면 됩니다. 떨어지거나 시든 잎은 제때 치워주세요.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발아 현미밥 효능 좋다고 먹어보라고 주변에서 하더라구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7
|
|
남부내륙철도 알게되서 보니까 서울에서 거제까지 간다는데 언제 개통하나요?
|
17
|
|
TOWEL 구매하려는데 호텔같은데 있는 뭔가 보드라운 제품은 어디서 살 수 있나요?
|
17
|
|
호주 골드코스트 여행가는데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신혼여행으로 힐튼 괌 리조트 고민중인데 할인 예약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마오리 코로키아 키워보려고 하는데, 싱싱하게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불포화 지방도 몸에 어느 정도 필요하다고 들었는데, 불포화 지방 음식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시골집으로 이사가면서 큰 마당이 생겼습니다~ 너무 휑 해서 정원수라도 심어볼까 하는데, 관리하기 쉬운 정원수 추천 부탁드려요!
|
17
|
|
혼자 살다보니 혼밥할 때가 많은데요 항상 뭐 먹을지 고민하는 시간이 많은데, 혼밥 메뉴 간단하게 해먹기 좋은 것들 알려주세요.
|
17
|
|
봄에 예쁘게 꽃 피우는 화분 키우고 싶은데, 봄 화분 키워볼만한 것 추천해주세요!
|
17
|
|
새꼬막 요리 해먹으려고 샀는데, 손질해 본 적이 없거든요..? 새꼬막 손질해서 삶는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칡즙이 몸에 좋다고 해서 부모님 사드리고 저도 먹어보려고 하는데, 칡즙 복용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새싹보리 몸에 좋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새싹보리 먹는 법 알려주세요.
|
17
|
|
아빠가 옥수수 직접 심고 키워보시겠다고 하시는데, 초당 옥수수 씨앗 어떻게 키우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
17
|
|
돼지 기름이 소 기름 보다 좋다고 해서 가끔 밥 볶을 때 사용하고 있는데요. 돼지 기름 좋은 점 좀 알려주세요.
|
17
|
|
인도 커리 만들 때 가람마살라 사용하던데, 혹시 가람마살라 활용한 요리 맛있는거 또 없을까요?
|
17
|
|
우루사 알약 형태도 있던데, 우루사정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7
|
|
광저우에 계시는 부모님께 택배 좀 보내려고 하는데요. 광저우 배대지 이용요금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
17
|
|
김포 하네다 항공권 구매하려고 하는데, 항공권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제가 명란 마요 조합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ㅎ 명란 마요 요리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어먹기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
17
|
|
행잉플랜트 이름 좀 알려주세요~ 디시디아 계통이긴 한 거 같은데 아무래도 잎 생김새가 많이 달라요. 이 식물은 아몬드처럼 앞뒤로 통통한 입체로 되어있어요. 너무 예뻐서 키우고 싶은데 카우시는 가게 주인분도 이름은 모른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
밀리언하트 행잉플랜트 온라인에서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되었습니다. 물을 3-5일에 한번씩 듬뿍주라해서 이틀전에도 한시간이상 물에 담가놓곤했습니다 ( 5일동안 벌써 두번이상을 했어요) 그런데도 처음받았을애 통통했던 잎이 서서히 말라가는것 같습니다. . 구입했을때부터 건강하지않은 상태였던건지 ㅠㅠ 아니면...
행잉플랜트 디자인 괜찮은 행잉플랜트 추천해주세요 요즘 행잉플랜트 알아보고 있는데 그 중에 디자인 괜찮고 관리하기 쉬운 것 추천해주세용
행잉플랜트 찾고있어요!! or 추천 옛날에 봤던건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동그란 투명볼에 물이 담겨있고 작은 초록색 잎들이 떠있었어요. 되게 귀여웠는데... 찾고싶어요. 혹시 이것만 듣고도 아시는 고수님 계실까요? 아니면, 책상 타공판에 달아서 키울 작고 관리 쉬운 행잉플랜트 추천 부탁드려요:)
행잉플랜트 박쥐란 행잉플랜트 오늘 화원에서 박쥐란을 사왔는데요 자세히 보니깐 이런 나무에 연결되어 있거 흙도 있는데 나무나 수태에 감싸서 행잉플랜트 많이 하던데 사진 처럼 화분에서 꺼내서 저 나무에 줄 연결해서 행잉해도 되나요..?? 아니면 저 나무 부분이 흙이나 수태에 감싸져 있어야하나요
|
0
|
2026-06-10 01:40:09
지인에게 집들이 선물로 행잉 플랜트 받았는데 오늘 보니까 약간 시름시름 한 거 같아요.. 어떻게 키우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