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임플라논 시술 해보려고 하는데 부작용이 심한 편인가요? 부작용에 대해 알려주세요ㅠ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1,599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임프라논 시술 후에 멍이 들거나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두통, 여드름, 체중 증가 같은 부작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학생때는 여드름이 안 났었는데 성인되니까 심해졌어요 ㅠ 성인 여드름 원인이 뭔가요?

    no1icon 15

    하루일과가 길어서 잠을 못 잡니다.. 피곤할때 영양제 뭐 먹으면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피부가 친구들보다 너무 어두워요ㅜㅜ 피부하얘지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친구 애기가 곧 돌인데, 돌 선물 어떤걸 주는게 좋을지 고민되네요 ㅠ 아기 돌 선물 어떤게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추울 때만 먹을 수 있다는 별미인 박대묵 엄마가 보내주셔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쭈삼불고기 집에서도 만들 수 있겠더라고요! 쭈삼불고기 진짜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눈밑에 주름이 많은 편인데 눈밑주름 없애는 방법이나 꿀템 추천해주세요ㅠㅠ!

    no1icon 15

    자꾸 면도 후에 트러블 올라오는데, 이거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잉어 낚시 하러 가려고 하는데 떡밥은 어떤게 사용하는게 좋을지, 떡밥 배합 방법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5

    이번에 혈당 수치가 높게 나왔습니다 혈당 낮추는 음식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유부우동 만들어볼까 합니다! 유부주머니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와인 안주로 카나페 만들려고 하는데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예식장 알아보고 있는데 고르는 팁이나 참고하면 좋을 꿀팁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생리가 불규칙적이라 걱정되는데 자궁내막암 증상 알려주세요..

    no1icon 15

    발바닥 한포진 생겨서 몇 달째 고생중입니다.. 약도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그외에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머리 잘랐는데 망해서 붙임머리 하고 싶은데 붙임머리 가격 어느 정도 하나요..?

    no1icon 15

    뚫어뻥으로 변기 뚫다가 물 튄 적도 많고, 안뚫려서 몇 시간 고생한 적도 많아요 ㅠ 이번에 잘 뚫어보고 싶은데, 뚫어뻥 사용법 좀 잘 알려주세요!

    no1icon 15

    또띠아 샌드위치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또띠아 샌드위치 만들기 쉬어보이던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깔라만시가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요 ~ 그외에 깔라만시 효능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기미 잡티 제거 피부과에서 말고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꿀팁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임플라논 임테기, 피검사 임플라논을 하고 있어도 임테기나 임신확인 피검사 하는데에 영향을 주진 않나요? 임플라논 무월경 질문 임플라논 부작용중에 무월경 때문에요.. 결국 피가 안난다는건 배란이 안되서 탈락하게 없어서... 임플라논 효과도 배란억제도 있고.. 여자는 태어날때 난자개수를 확정으로 가지고 태어나는데 위와 같은 부작용이면 임플라논 할때는... 임플라논 부인과 임플라논 질문 임플라논 시술한지 2개월 되었습니다. 피부를 뚫고 나올 수도 있나요..? 임플라논 오른쪽 끝부분이 약간 피부에 좀 드러나서 멍이 든지 한 삼일정도 되었는데 임플라논 부분이 좀 아프네요ㅠㅠ 병원을 가야할까요? 임플라논 효과 나타나는 시기, 부작용 생리 시작 예정일 1주 전에 임플라논 시술을 받았는데요 생리 시작하고 5일 이내에 시술받아야 바로 효과&부작용이 나타나는 거면 저는 생리를 한번 한 후에야 피임 효과가 나타나는 건가요? 부작용도 그때 같이 나타나겠죠? 임플라논 쌍수 후 임플라논 다음주에 쌍수를 하게되는데 쌍수하는 주에 생리기간이더라구요 쌍수가 월요일, 생리시작일 수요일이요 ! 임플라논은 생리할때 삽입해야한다고하는데 쌍수하고 임플라논 삽입해도 괜찮을까요 ?

    no1icon 0
    2026-06-06 20:34:00
    임플라논 시술 해보려고 하는데 부작용이 심한 편인가요? 부작용에 대해 알려주세요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