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다이어트 중이라 밀가루는 피하려고 합니다 아몬드가루 베이킹 하려는데 맛있는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5
- 조회수
- 2,031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키토빵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아몬드가루90g,계란3개,스테비아20g,우유 또는 두유30g,바닐라오일 1작은술,베이킹파우더1g,소금1g
1.계란 3개는 넓은 볼에 깨서 잘 풀어줍니다.
2. 우유 또는 두유를 섞어주고 바닐라오일을 1티스푼 정도 넣어줍니다.
3. 아몬드가루,스테비아,베이킹파우더,소금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4. 빵틀에 종이호일을 깐 뒤 반죽을 넣어주고 바닥에 탕탕 쳐서 반죽속 기포를 빼줍니다.
5. 예열된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에 180도로 20분을 설정하여 1차로 구워주시면 됩니다.
20분 구우신 후 젓가락으로 찔러보고 반죽이 젓가락에 묻어나지 않으면 맛있게 익은거에요.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키토빵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아몬드가루90g,계란3개,스테비아20g,우유 또는 두유30g,바닐라오일 1작은술,베이킹파우더1g,소금1g
1.계란 3개는 넓은 볼에 깨서 잘 풀어줍니다.
2. 우유 또는 두유를 섞어주고 바닐라오일을 1티스푼 정도 넣어줍니다.
3. 아몬드가루,스테비아,베이킹파우더,소금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4. 빵틀에 종이호일을 깐 뒤 반죽을 넣어주고 바닥에 탕탕 쳐서 반죽속 기포를 빼줍니다.
5. 예열된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에 180도로 20분을 설정하여 1차로 구워주시면 됩니다.
20분 구우신 후 젓가락으로 찔러보고 반죽이 젓가락에 묻어나지 않으면 맛있게 익은거에요.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3
|
|
|
지인이 갯장어를 보내줬는데, 갯장어는 처음 봐서 어떻게 먹는게 맛있을지 모르겠네요..! 갯장어 요리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 |
13
|
13
|
|
13
|
|
|
중요한 시험 앞두고 엄마가 우황청심환 먹으라고 주셨는데, 이거 어디에 좋은건가요? 우황청심환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3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
얼마전에 키우던 강아지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서 펫로스 증후군으로 고통받고 있는데 펫로스 증후군 이겨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3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2026-06-05 08:27:52
다이어트 중이라 밀가루는 피하려고 합니다 아몬드가루 베이킹 하려는데 맛있는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