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강아지 우드 스틱 몇살 부터 줘도 되나요? 갖고 놀다 다칠까봐 걱정이네요ㅠ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966회
좋아요
1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강아지 우드스틱은 1-3살까지 사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어린 강아지라면 괜찮지만 노화가 진행 될 수 있는 나이가 된다면 딱딱한 간식은 피해주시는 게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세부 여행 가려고요~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미리 예약하려고 하는데, 여기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하와이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하와이 공항 면세점에서 꼭 사와야 하는 것들 알려주세요!

    no1icon 17

    겉보리가 몸에 좋다는데, 어디에 좋은걸까요..? 겉보리 좋은 점 알려주세요!

    no1icon 17

    햄프시드 몸에 좋다고 유명한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햄프시드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7

    양배추환이 몸에 좋다고는 하는데, 어디에 어떻게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양배추환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서 직접 극락조화 키워보려고요 ㅎ 극락조화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색종이로 예쁜 장미 접어보고 싶은데, 장미 접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가전가구수거업체 홈수거

    no1icon 17

    엄마가 청계알을 사오셨는데, 푸른빛 도는 청계알 처음봐서 너무 신기하네요... 이거 일반 계란보다 좋은건가요? 청계알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자친구가 초콜릿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ㅎ 깜짝 선물로 만들어 주고 싶은데, 특이하고 예쁜 바크 초콜릿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매일 촉촉한 반찬만 먹어서 오랜만에 마른반찬 좀 만들어 먹어보려고요~ㅋㅋ 마른반찬 맛있는 것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엄마가 오디즙이 몸에 좋다고 챙겨가라고 하셔서 챙겨왔는데, 이거 어디에 좋은건가요? 오디즙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가족 대대로 심혈관 질환이 있었는데, 저도 피해갈 수 없더군요..ㅎ 음식이라도 좀 잘 먹어보려고 하는데, 심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서 쭈꾸미 볶음 만들어 먹을건데, 양념 직접 만들어 보려고요 ㅎ 쭈꾸미 양념장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7

    집 배란다에다 채소 모종 키워보려고요! 집에서 키우기 좋은 채소 모종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현미 쌀눈이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도대체 어디에 좋은건가요? 현미 쌀눈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집에서 티본 스테이크 구워먹으려고 하는데,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알칼리수가 몸에 좋다고 해서 지인들이 많이 마시더라고요! 알칼리수 어디에 좋은건지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고사리 모종 집에 직접 심고 키워보려고요~ 고사리 모종 잘 키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다이어트 중이라 반찬도 염분 많고 살 찌는 건 피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반찬 만들어 볼 만한 것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강아지 우드스틱 오늘 집오는길에 우드스틱 사서 줬는데 혹시 원래 이런겅가요?? 이렇게 씹어서 먹어도 되는건지.. 강아지 우드스틱 1살된 포메인데 제가볼땐 우드스틱을 너무 격하게 가지고노는거 같거든요 .. 이빨에 무리가 없을까요? 강아지우드스틱 강아지 우드스틱 제가 강아지한테 커피츄 우드스틱을 사서 줬는데 강아지가 뜯다가 가루..? 나무 조각같은게 나왔는데 이거 먹어도 괜찮나요 ?? 생각보다 딱딱하고 날카로운거 같은데 괜찮나요 ...? 강아지 우드스틱은 장난감인가요 간식인가요 강아지 우드스틱이 개껌인가요?? 이가 다 자라지않은 포메 3개월2주찬데 개껌은 딱딱해서 못주겠고 지금 샘플 신청 해놓은 덴탈츄(조금은말랑한제품) 도 아직 못주고있는데 자꾸 손 발 물고 이가 가려운지 물어뜯는데 우드스틱 사줘도되나요??? 그리고 우드스틱은 개껌인가요? 3개월한테... 강아지우드스틱 혜안 강아지 몰리 우드스틱 유튜브 혜안님 강아지 몰리가 씹는 우드스틱 어디껀가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ㅜㅜㅜ

    no1icon 0
    2026-06-09 22:51:56
    강아지 우드 스틱 몇살 부터 줘도 되나요? 갖고 놀다 다칠까봐 걱정이네요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