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입안헐었을때 도움 될 만한 것들 좀 알려주세요ㅠㅠ 영양제나 음식이나 뭐든요!ㅜㅜ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4
- 조회수
- 2,369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입안이 헐었을 때 큰 이상이 있지 않는 한, 1-2주이내에 자연적으로 치유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라메디,페리덱스,아프타치,알보칠 등의 약을 바르면 통증이 완화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성분을 잘 따져보시고 의사와 상의한 후에 바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다이어트 음료로 꼼부차 많이 드시던데, 이게 다이어트 말고도 다른 좋은 점이 있는 건가요? 꼼부차 효능 알려주세요!
|
12
|
|
홍해삼이 징그럽기는 하지만 몸에 되게 좋다고 했거든요 ㅎ 홍해삼 효능 알려주세요!
|
12
|
|
엽떡 크림 떡볶이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아기 철분 꾸준히 먹여보려고요~ 아기 철분 권장량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
12
|
|
요새 스트레스 받는 일이 너무 많았었어요... 스트레스 해소 좀 해야할 것 같은데,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 좀 알려주세요!
|
12
|
|
주말에 돼지주물럭이나 만들어 먹어볼까 하는데, 진짜 맛있는 돼지주물럭 레시피 알려주세요^^
|
12
|
|
집에서 이것저거 튀겨먹고 폐식용유가 나왔는데, 폐식용유 처리 어떻게 하나요?
|
12
|
|
쌀국수 양파절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삐콤 씨 많이 드시던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삐콤 씨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2
|
|
시베리아 횡단 열차 한 번 타보고 싶은데, 혹시 시간이랑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12
|
|
집에서 석화찜 해먹으려고 하는데, 석화찜 맛있게 찌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글리신이 비필수 아미노산인데 따로 챙겨 먹으면 좋다고 해서요. 어디에 좋은건지 글리신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2
|
|
마당에 묘목을 심어둔게 있는데, 발근촉진제를 뿌려줘야 더 잘 자란다고 하더라고요~ 한 번도 안써봤는데, 발근촉진제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
12
|
|
요리하면서 궁금했던건데... 액젓이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액젓 종류별로 용도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
12
|
|
너무 싱싱하고 좋은 돌미역 받았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집에서 직접 매운 족발 만들어보려고요 ㅋ 매운 족발 양념 맛있게 만드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
12
|
|
햄감자채볶음 아이들 반찬으로 해주려고요 ㅎ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집에 돌아다니는 종이가 많아서 북 바인딩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북 바인딩 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엄마가 저 감기걸렸을 때마다 유자차 만들어주셨었는데, 유자가 어디에 좋은건가요? 유자 효능 알려주세요!
|
12
|
|
남자친구랑 사이판 여행가려고요~ 숙소 예약할건데,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예약하려고 하거든요^^ 여기 할인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입안이 헐었을때가 자주 생기면 무슨 병이에요? (동래구 20대후반/여 입안이헐었을때) 저는 입안이 헐었을때가 많아요. 어릴 때부터 자주 입안에 염증이 나서 아프고 못 먹고 그랬어요 심하면 혀도 아픈데 혀에는 아무 표시도 없는데 아픈 적도 있어요 약 먹고 이상한 물약 먹고 오물오물 하고 뱉으면 나아지는데, 또 생기니 이건 도대체 무슨 병인가 뿌리를 뽑아야겠다 생각이 들어서요...
입안이 헐었을 때 연고를 자주 발랐는데 만성인지 잘 낫지 않습니다. (자양동 30대초반/여 구내염) 가끔 입안이헐었을때 연고를 발라주고 시간 조금 지나면 좋아지던데 요즘은 그렇게 해도 좋아지질 않네요? 만성으로 되어서 그런건가요? 치료 하면 좋아지는지 궁금합니다
입안헐었을때 입안이 헐었을 때 구내염약 바르면 되나요? (구의역 30대중반/남 구내염) 입안이헐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입안이헐면 구내염약을 바르면 나아진다고 하던데 그렇게 해도 나아질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입안헐면 다른 방법을 해줘야 하는건가요?
입안헐었을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게 어떤 것이 있나요? 평소에 잇몸이나 입술에 구내염이 잘 생기는 편입니다. 그래서 입안헐었을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에 리소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과연 어떤 성분이 들어가 입안헐었을때 도움이 되는 것인지 궁금한 마음이 듭니다....
입안헐었을때 입안헐었을때 어떤게..?이젠 벗어나고 싶어요 요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라서 그런지 입.안이 정말 난리가 났습니다. 원래 전에도 잘 헐긴 하는대 이게 완전 고질병이 된 것 같아요 입안헐었을때 음식을 먹으면 고통이 진짜 장난아니예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은데.. 그래서 입안헐었을때...
|
0
|
2026-06-04 12:33:05
입안헐었을때 도움 될 만한 것들 좀 알려주세요ㅠㅠ 영양제나 음식이나 뭐든요!ㅜㅜ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