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이유식 시기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유식은 어떻게 먹여야 좋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1,190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초기 이유식 시기는 만 4~6개월 입니다
생후 5개월 전후 아기의 소화 능력이 발달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초기 이유식 시기는 만 4~6개월 입니다
생후 5개월 전후 아기의 소화 능력이 발달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6
|
|
26
|
|
26
|
|
26
|
|
26
|
|
26
|
|
26
|
|
26
|
|
26
|
|
26
|
|
26
|
|
26
|
|
|
노루궁뎅이버섯이 일반 버섯보다 몸에 더 좋다고 하던데, 이거 어떻게 먹는 건가요? 노루궁뎅이버섯 먹는 법 알려주세요. |
26
|
26
|
|
26
|
|
|
다이소 보석 십자수 사서 해보려고 하는데, 보석 십자수는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요! 다이소 보석 십자수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26
|
26
|
|
26
|
|
|
이 닦고 나서 항상 가그린 사용 했는데, 정확하게 어떻게 쓰는지 모르고 막 썼거든요.. 문뜩 궁굼해서 그런데 올바른 가그린 사용법 알려주세요 ㅋㅋ |
26
|
26
|
2026-06-16 16:13:18
이유식 시기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유식은 어떻게 먹여야 좋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