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아프니벤큐액 사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2,161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프니벤큐액은 1회 15ml 1일 2~3회 원액 그대로 또는 소량의 물로 희석해
입안을 헹구어 내거나 가글을 한 후 뱉어줍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제가 시나몬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몸에 좋다고 하거든요..! 시나몬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신혼 여행으로 몰디브 가는데 혹시 몰디브 벨라사루 호텔 최대한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no1icon 12

    김포에서 비행기 타고 제주도 가려고 하는데, 김포에서 제주 비행기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제주도 여행 가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제주 항공편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가족이랑 처음으로 전라도 여행을 해보려고합니다! 전라도 여행지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2

    가족들이랑 여행가려고 합니다. 경기도 포천시 유명 관광지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2

    부모님 일본 패키지 보내드리려고합니다. 어떤 패키지가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2

    제가 바질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데, 바질이 몸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바질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여주즙 몸에 좋다고는 하는데, 여주즙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친구들이랑 당진 여행 가보려고 하는데, 충남 당진 가볼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파리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 인천 국제공항에서 비행기 탈거거든요. 인천 파리 가는데 걸리는 시간이랑 비행기 값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회사 퇴사하고 아프리카 쪽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남아프리카 여행 가볼만한 나라 좀 추천해주세요 ^^

    no1icon 12

    중국 연태 여행 갈 것 같은데, 여기 가볼만한 곳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애기동백 꽃 너무 예쁘고 귀엽던데, 이거 피는 시기랑 꽃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굿모닝 실큐아미노산 좋다고 하던데, 가격 좀 비싼 것 같더라고요! 이거 어디에 좋은 건가요?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가전제품 막 버리면 안된다고 하는데, 가전 제품 버리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어렸을 때부터 거북이 키워보는게 소원이었거든요 ㅎ 이번에 기회가 돼서 애완용 거북이 키워보려고 하는데, 애완용 거북이 어떤 종 많이 키우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일본 오사카 여행 가려고 합니다!! 가면 온천 꼭 즐기고 싶은데 오사카 온천 즐길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마이애미 여행 가보려고 계획중입니다!! 비행기표 끊을 때 할인 받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2

    가족들이랑 여행 가려고 하는데 대전 튤립 명소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프니벤큐액 가글하고 물로 행궜는데 아프니벤큐액 가글하고 물 먹으면 안되나요?? 물로만 헹구지말라는건가요??? 아까 하다가 물 먹고 헹궜는데 효과만 떨어지는거지 다른건 문제 없는건가요?? 아프니벤큐액 유통기한 아프니벤큐액의 유통기한이 4개월 가량 지났는데 사용해도 되나요? 변질될만하나요 아프니벤큐액 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입병 치료 효과 있나요? 신동엽입병 약으로 유명한 아프니벤큐액 어떤가요 ? 입병이나서 구내염치료제 찾다가 알게됐는데 효과 궁금합니다 요즘 조금만 피곤해서 입병 때문에 정말 죽겠습니다 치료 해야하는데 잘낫지도않구요 아프니벤큐액 이거 어때요 ? 괜찮다고하던데 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입병 치료 효과 있을까요... 아프니벤큐액 많이 사용해도 되나요? 하루에 2-3포 사용하라 나와있는데 편도염때문에 아프니벤큐액 아니면 생활을 못할 정도여서요ㅠㅠ 1포를 두세번에 나눠서 2포정도 하루종일 가글해서 버텨도 될까요ㅠ 지속시간이 한시간 정도라 ㅠㅠ 나눠서 자주 가글하는게 그나마 살길인데ㅠㅠㅠㅠ 아프니벤큐액 혀 안쪽에 구내염 아프니벤큐액 ... 자주했었는데 알보칠은 이제 너무오래써서 면역력이 생긴지 효과가 단 하나도 없어요. 발라도 아프지도 않구요. 교정기땜에 혀 안쪽에 구내염이났는데 양치하고 입행구지도못하겠고 밥먹기도 너무힘든데 아프니벤큐액은 통증완화에 효과있을까요. 약은 계속 바르고있는데 나을기미가 안보이네요

    no1icon 0
    2026-06-04 15:24:15
    아프니벤큐액 사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