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아프니벤큐액 사용법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4
- 조회수
- 2,161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프니벤큐액은 1회 15ml 1일 2~3회 원액 그대로 또는 소량의 물로 희석해
입안을 헹구어 내거나 가글을 한 후 뱉어줍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제가 시나몬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몸에 좋다고 하거든요..! 시나몬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2
|
|
신혼 여행으로 몰디브 가는데 혹시 몰디브 벨라사루 호텔 최대한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
12
|
|
김포에서 비행기 타고 제주도 가려고 하는데, 김포에서 제주 비행기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2
|
|
제주도 여행 가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제주 항공편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2
|
|
가족이랑 처음으로 전라도 여행을 해보려고합니다! 전라도 여행지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
12
|
|
가족들이랑 여행가려고 합니다. 경기도 포천시 유명 관광지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12
|
|
부모님 일본 패키지 보내드리려고합니다. 어떤 패키지가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
12
|
|
제가 바질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데, 바질이 몸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바질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2
|
|
여주즙 몸에 좋다고는 하는데, 여주즙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2
|
|
친구들이랑 당진 여행 가보려고 하는데, 충남 당진 가볼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
12
|
|
파리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 인천 국제공항에서 비행기 탈거거든요. 인천 파리 가는데 걸리는 시간이랑 비행기 값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
12
|
|
회사 퇴사하고 아프리카 쪽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남아프리카 여행 가볼만한 나라 좀 추천해주세요 ^^
|
12
|
|
중국 연태 여행 갈 것 같은데, 여기 가볼만한 곳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2
|
|
애기동백 꽃 너무 예쁘고 귀엽던데, 이거 피는 시기랑 꽃말 좀 알려주세요~
|
12
|
|
굿모닝 실큐아미노산 좋다고 하던데, 가격 좀 비싼 것 같더라고요! 이거 어디에 좋은 건가요?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2
|
|
가전제품 막 버리면 안된다고 하는데, 가전 제품 버리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2
|
|
어렸을 때부터 거북이 키워보는게 소원이었거든요 ㅎ 이번에 기회가 돼서 애완용 거북이 키워보려고 하는데, 애완용 거북이 어떤 종 많이 키우시는지 알려주세요!
|
12
|
|
일본 오사카 여행 가려고 합니다!! 가면 온천 꼭 즐기고 싶은데 오사카 온천 즐길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2
|
|
마이애미 여행 가보려고 계획중입니다!! 비행기표 끊을 때 할인 받는 방법 있을까요?
|
12
|
|
가족들이랑 여행 가려고 하는데 대전 튤립 명소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
12
|
|
아프니벤큐액 가글하고 물로 행궜는데 아프니벤큐액 가글하고 물 먹으면 안되나요?? 물로만 헹구지말라는건가요??? 아까 하다가 물 먹고 헹궜는데 효과만 떨어지는거지 다른건 문제 없는건가요??
아프니벤큐액 유통기한 아프니벤큐액의 유통기한이 4개월 가량 지났는데 사용해도 되나요? 변질될만하나요
아프니벤큐액 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입병 치료 효과 있나요? 신동엽입병 약으로 유명한 아프니벤큐액 어떤가요 ? 입병이나서 구내염치료제 찾다가 알게됐는데 효과 궁금합니다 요즘 조금만 피곤해서 입병 때문에 정말 죽겠습니다 치료 해야하는데 잘낫지도않구요 아프니벤큐액 이거 어때요 ? 괜찮다고하던데 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입병 치료 효과 있을까요...
아프니벤큐액 많이 사용해도 되나요? 하루에 2-3포 사용하라 나와있는데 편도염때문에 아프니벤큐액 아니면 생활을 못할 정도여서요ㅠㅠ 1포를 두세번에 나눠서 2포정도 하루종일 가글해서 버텨도 될까요ㅠ 지속시간이 한시간 정도라 ㅠㅠ 나눠서 자주 가글하는게 그나마 살길인데ㅠㅠㅠㅠ
아프니벤큐액 혀 안쪽에 구내염 아프니벤큐액 ... 자주했었는데 알보칠은 이제 너무오래써서 면역력이 생긴지 효과가 단 하나도 없어요. 발라도 아프지도 않구요. 교정기땜에 혀 안쪽에 구내염이났는데 양치하고 입행구지도못하겠고 밥먹기도 너무힘든데 아프니벤큐액은 통증완화에 효과있을까요. 약은 계속 바르고있는데 나을기미가 안보이네요
|
0
|
2026-06-04 15:24:15
아프니벤큐액 사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