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제2센텀 짓는다고 하던데 공사 제2센텀은 언제쯤 조성될까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838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제2센텀시티(센텀2지구)는 2027년까지 조성을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사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부산시 해운대구 반여동 일원에 첨단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이 사업은 2024년 현재 토지 보상 및 행정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따라서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2027년이나 2028년경에는 주요 시설들이 입주하고 운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남자친구랑 만들기 체험하러 가보려고 하는데 유명한 서울 공방 있나요?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오랜만에 낚시가려고 하는데 화성 송라낚시터 가격 정보 부탁드려요~

    no1icon 20

    아이들이랑 에버랜드 가려고 하는데, 에버랜드 가격 할인받고 갈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화순 펜션 아이랑 같이 가기 좋은 펜션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0

    무주 풀빌라 알아보고있어요 가성비 정말 좋았던 풀빌라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no1icon 20

    탈모 치료 받아보려고 하는데 대전 탈모 치료 잘하는곳 정보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수원 안과 추천해주세요! 눈이 충혈되고 아파서 안과 가려고 하는데 친절하고 잘 봐주시는 곳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20

    울산 문수컨벤션 이용해보신 분들 후기 부탁드려요! 웨딩홀 알아보는 중인데 문수컨벤션 어때요?ㅎㅎ

    no1icon 20

    수원 신동 맛집 추천해주세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기로 했는데 분위기 좋은 맛집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20

    대구 서울바른플란트치과 어떤가요^^ 아버지 임플란트 해드려야 하는데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친구랑 부산으로 빵지순례 가려고 합니다 ~ 유명한 부산 빵맛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데이트 하기로 했는데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대학로 술집 알려주세용>,<

    no1icon 20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외식하려고 하는데 분위기 좋고 괜찮은 대구 대명동 맛집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남자친구랑 간단하게 술 한 잔 하기로 했는데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는 압구정 이자카야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주말에 친구들이랑 그랑서울 가려고 하는데 주변에 분위기 좋고 맛있는 맛집 추천부탁드려용>,<

    no1icon 20

    친구들이랑 주말에 혜화역 놀러 가기로 했는데 혜화역 놀거리 뭐가 있는지 추천 좀 부탁드립니당>_<

    no1icon 20

    친구들이랑 부산 놀러 가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뷰 좋은 기장 숙소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20

    오랜만에 파마나 염색 좀 하려고 하는데 친절하고 머리 잘 하는 상동 미용실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20

    하는 일마다 잘 안 풀려서 점 좀 보러 가려고 하는데 용한 대구 점집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미술관 견학 가려고 하는데 가볼 만한 어린이 미술관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부산 BEXCO 제2전시장 거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부산 BEXCO 근처로 가는 버스가 있을까요ˀ̣ 동네에서 처음으로 타 지역으로 가는 거라 이것저것 알고 싶은 게 많아요.... 6월 전까지 버스나 지하철 알려주세요.ᐟ 해운대 센텀 호텔 해운대 센텀호텔 예약했는데 19살 친구들 3명이서 가는거여서 미성년자일때 체크인 어떻게 해야하나요..? 부모님께서 동행해서 체크인 하실 수 없어서 부모님 동의서로 안되나요?! 제2센텀 용인시청역 센텀스카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대해 문의드립니다.처음하는거라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많네요 혹시 아는 정보있으면 알려주세요..2019.3월 착공예정으로만 얘기를하는데 서류상 그런얘기는 없더군요. 2022년 입주라고는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친절한 답변감사합니다. 답변자가 이 글을 쉽게 가독할 수 있는 질문으로 고쳐 주시겠습니까? ... 때 마침 부산 해운대구 석대동에 제2 센텀시티 개발 계획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발이 완공 되면 해운대구 인구가 늘어날 수도 있어 과밀 개발, 인구 현상에 이어 동부산ㆍ서부산 균형 발전 차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정관 신도시에 인구가 늘어나고 제2 센텀에 인구가 늘어나면 기장... 제2센텀 지하철로 덕천역에서 센텀시티나 벡스코역 가는 방법 자세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벡스코 제 2의 전시장?거기는 몇층인가요?

    no1icon 0
    2026-06-17 17:03:54
    제2센텀 짓는다고 하던데 공사 제2센텀은 언제쯤 조성될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