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비염이 너무 심하고 머리도 너무 아파서 이비인후과 가보려고 합니다. 해운대 이비인후과 잘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7
- 조회수
- 1,821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몇군데 소개해 드릴테니 확인해보시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이비인후과의원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9번길 38
에스아산이비인후과의원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B동 419호, 420호
애코이비인후과의원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2 7층 711,712,713호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몇군데 소개해 드릴테니 확인해보시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이비인후과의원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9번길 38
에스아산이비인후과의원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B동 419호, 420호
애코이비인후과의원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2 7층 711,712,713호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19
|
|
|
어머니가 이빨이 빠지셨다고해서 임플란트를 알아보고있어요,, 안산 임플란트 치과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
19
|
19
|
|
19
|
|
19
|
|
19
|
|
19
|
|
|
돌다가 넘어졌는데 팔꿈치가 계속 아파서 정형외과 가봐야 할 것 같아요 ㅠ 강릉 정형외과 진료 잘 보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9
|
19
|
|
|
여자친구랑 코엑스 가기로 했는데, 저희가 있는 곳에서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너무 멀어서 차 타고 가려고 합니다. 혹시 코엑스 주차비 얼마인가요? |
19
|
2026-06-17 04:49:05
비염이 너무 심하고 머리도 너무 아파서 이비인후과 가보려고 합니다. 해운대 이비인후과 잘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