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벚꽃보러 갈까 하는데 진해 벚꽃 개화시기 언제인가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690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진해 벚꽃은 매년 차이가 있지만 보통 3월 중순쯤이 만개시기라고 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익산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 타야하는데, 버스 타는 시간까지 좀 많이 남을 것 같아서요..! 익산 버스 터미널 근처 가볼만한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평택 푸르지오 아파트 깔끔하고 모던하니 괜찮던데, 여기 시세 얼마인가요?

    no1icon 19

    여자친구랑 오랜만에 한 잔 하려고 하는데요.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는 봉선동 술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저번에 번지 점프 한 번 해보고 맛들렸습니다 ㅋ 기회 되면 또 하러 가려고 하는데, 국내 번지 점프 가장 높은 곳이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가족들이랑 바베큐 하러 가려고 하는데요~ 세종 바베큐장 깨끗하고 괜찮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가족들이랑 쉬는 날 부산 더파티 뷔페 가려고 하는데요! 여기도 아웃백처럼 가격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9

    눈 충혈 때문에 집 근처에 있는 굿모닝 성모안과 가보려고 하는데, 여기 어떤가요? 가보신 분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에서 밥 해먹기 귀찮아서 남편 데리고 나가려고요 ㅋ 같이 가볼만한 중계역 맛집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기흥 한섬 아울렛 쇼핑하러 갈건데요~ 쇼핑하다 출출할 때 가볼만한 기흥 한섬 아울렛 맛집 알려주세요~

    no1icon 19

    레고 좋아하는 아들 데리고 레고랜드 가보려고 해요~ 레고랜드 입장료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대전 바로그집 떡볶이 맛있다던데, 여기 메뉴 꿀조합 알려주세요!

    no1icon 19

    백양산 동문 굿모닝힐 이사 예정인데요. 아직 여기 지리를 잘 모르는데, 여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좀 있을까요?

    no1icon 19

    부산북항 근처에 가볼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제가 골뱅이 엄청 좋아하는데 서울에서 유동 골뱅이 맛있게 파는 곳 있을까요?

    no1icon 19

    돌곶이역 근처에서 약속이 잡혔는데 정보가 없어서 그러는데 맛집 정보좀 공유해주세요.

    no1icon 19

    이번에 대전으로 이사하게 되어서 대전신흥SK뷰 관심이 가는데 커뮤니티 시설 어떻게 있는지 알 수 있나요?

    no1icon 19

    이스트백 사고싶은데 실물로 보고싶은데 매장이 서울에 매장 어디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덕수궁롯데캐슬 이사 고민중인데 커뮤니티 시설 어떤지 궁금합니다

    no1icon 19

    시흥동 벽산 5단지 실거래가 얼마나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안성 데상트 매장 있나요? 매장 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창원 진해 벚꽃 개화시기 창원사시는 분!! 다음주 월요일에 벚꽃구경갈려고 하는데 벚꽃 볼수있을까요? (현 상황도 알려주세요) 2010진해 벚꽃 개화시기 이번 2010년 진해 벚꽃 개화날짜 가 언제쯤일까요? 그리고 벚꽃이 바람에 떨어지는 절정 날짜는 언제쯤일까요? 진해벚꽃개화시기 진해 벚꽃 개화시기 28일쯤 그런까군항제 시작하기전에 다녀올까합니다 (축제땐 너무 사람이많아서) 혹시 28일쯤 벚꽃개화할거 같은가요??? 기상청 벚꽃개화시기 이런거말고 실제 진해 거주하는분 답변좀주세요 진해 벚꽃 개화시기 가 4/1~4/10 로 되있는데 4/5에 놀러가려고 하는데 다른분이 3/28?에 올린 사진 보니까 벌써 다 폈던데.. 4/5에 가면 다 지고 없을까요? 진해벚꽃개화시기 진해 벚꽃 개화 상황?.? 4/1일부터 군항제인데 군항제 기간 전에 꽃놀이갈까 생각하고 있어요~ 3월29일 일요일? 쯤 갈까하는데 지금 진해 벚꽃 개화는 어느정도 진행되었나요? 또 제가 가는 날에 만개할까요..?

    no1icon 0
    2026-06-16 23:46:48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벚꽃보러 갈까 하는데 진해 벚꽃 개화시기 언제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