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더씨엘클리닉 피부 상담 받아보려고 하는데, 여기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436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더씨엘클리닉 진료시간

월-금 09:30 - 18:30
토요일 09:30 - 14:30
일요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기분 전환으로 머리 좀 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머리 잘 하는 양산 미용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우리나라 장승 유명한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경주 롯데시네마 할인혜택 정보 부탁드려요! 오랜만에 영화보러가려고하는데 할인받는법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9

    어머니 생신이라 꽃다발을 사다드릴까 하는데 대구 꽃시장 영업 시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친구들이랑 경복궁 가보려고 하는데 경복궁 입장료 무료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 있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9

    친구들이랑 함백산 등산가려고 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오를 수 있는 등산코스 알려주세요!

    no1icon 19

    꽃양귀비 보러 가고 싶습니다 꽃양귀비 축제 어디가 가장 예쁜가요?

    no1icon 19

    삼락생태공원 아이들이랑 놀러갑니다! 삼락생태공원 주변에 가볼만한 곳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9

    가족들이랑 같이 먹을 홍성한우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고기질 진짜 좋고 신선한 곳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군위 여행가서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갔다가 또 가볼만한 곳들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여주에 사는 친구 보러 가는김에 근처 캠핑장 가보려고 해요~ 여주 캠핑장 분위기 좋고 가볼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일 때문에 덕소역 근처에서 몇 박 머무를 것 같은데, 일 끝나고 주변에 가볼만한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친구랑 소백산 등산가려고 하는데, 가볼만한 소백산 등산코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가족들이랑 남양주 수종사 가려고 합니다 가족끼리 등산은 처음인데 초보자도 오르기 쉬운 코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결혼준비 시작하려고합니다 아이니웨딩 박람회 가보려고하는데 입장료 따로 받나요??

    no1icon 19

    매직트리하우스 살건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나들이 다녀오려고 하는데 순창 용궐산 부젼에 가볼 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여자친구랑 광교 아브뉴프랑 가보려고 하는데 괜찮은 맛집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아이들이랑 함께 이천 도자기 체험 가보려고 합니다 ~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인천 제주 여객선 예약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반갑습니다.키로당 몇미리를 쓰는게 정량인가요? 일회사용량이 정해져있나요? 키로당 몇미리를 쓰는게 정량인가요? 일회사용량이 정해져있나요? 더씨엘클리닉 지방흡입후 뭉침 ... 더 딱딱해져서 계속 이대로 뭉침이 안풀리면 어떡하죠..?ㅠㅠ 병원에선 시간이 지나면 빠질꺼라하는데.. 계속 더 딱딱해지는거 같아서 불안해서요ㅠㅠ 돈을 주고 수술했는데도 전이랑 똑같아서 너무 걱정이네요 뭉침이 풀리면 팔이 더 얇아지긴할까요?? 두서없이... 종아리지방흡입 알아보고 있는데요 종아리가 완전 말캉말캉한 지방덩어리같다고 해야하나..? 이게 라인이 딱 잡혀있지 않으니까 운동화신으면 진짜 너무 안이쁘고 다리꼬는것도 은근히 스트레스거든요… 그래서 종아리지방흡입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어디서 하는게 젤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더씨엘클리닉 리도카인 사용량에대해 질문좀... 키로당 몇미리를 쓰는게 정량인가요? 일회사용량이 정해져있나요?

    no1icon 0
    2026-06-16 18:45:53
    더씨엘클리닉 피부 상담 받아보려고 하는데, 여기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