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치질 때문에 외과 진료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ㅠ 집 근처에 있는 굿모닝함운외과 진료 잘 본다고 하던데, 여기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603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굿모닝함운외과 진료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금요일 : 9시 ~ 19시
토요일 9시 ~ 13시
(13시 ~ 14시 30분 휴게시간)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 호캉스 가려고 하는데, 여기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스킨볼릭 골드 캡슐 앰플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턱관절이 계속 아파서 병원에 가봐야할것같아요,, 서울 구강내과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구리에 위치한 갈매더샵 아파트 시세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피부에 사마귀같은게 나서 제거하려고 합니다~ 천안 피부과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눈에 다래끼가 나서 째러가려고 합니다. 영등포 안과 어디서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아랫니가 흔들리는 것 같아서 치과에 가보려구요 ㅠ ㅠ 미금역 치과 어디가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수원 호매실동 아파트 시세가 궁금합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구로쪽으로 이사를 생각하고있어요! 구로구 항동 빌라 매물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김해쪽으로 혼자 자취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김해 원룸 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리퍼가구도 괜찮은게 많다고해서 매장을 직접 가볼까하는데 인천 리퍼브매장 위치가 어디에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어머님 유골을 파주에 위치한 서현추모공원쪽으로 옮기려합니다. 납골당 가격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진료 받으러 윌슨기념병원 방문하려고합니다. 예약을 하려고하는데 예약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이사하면서 에어컨 이전 설치 해야 하는데, 대구 에어컨 설치 잘 해주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서울 우리들 병원 진료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여기 예약 어떻게 하나요??

    no1icon 21

    만수동 재개발 들어간다고 하던데, 지금 재개발 하고 있는 건가요? 언제 끝나나요?

    no1icon 21

    순천 선월지구 개발중이라고 알고 있는데, 혹시 언제부터 분양 가능한 건가요?

    no1icon 21

    양산 서들마을 주택 매매 매물 좀 알아보고 싶은데,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no1icon 21

    대구 카매니아 정확한 위치를 잘 모르겠는데, 어디인가요?

    no1icon 21

    창동 민자역사 공사 재개되었잖아요 이거 언제 완공 예정인가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광진구 치질 병원 추천해주세요,ㅜㅜ ... 그러고 얼추 상태를보면 치질인것같습니다. 진료를 받아보려고하는데 병원을 고르기가어렵네요 병원 추천이 좀보이기그러면쪽지같은거로 남겨주셔도감사합니다. 광진구 아차산역에있는 굿모닝함운외과를 가려고생각하는데...다녀오신분 여기평도좀 부탁드립니다. 비용도좀알고싶습니다. 치핵 2기인거같은데 증상이 완전히 똑같고 만져보니까 안에 있어서요 제가 지금 수능 준비하느라 병원가지는 못할거같은데 1.여성항문외과(경기도 용인) 추천해주세요 2.자연치유법좀 알려주세요 증상은 아프지도 않고 딱히 이물감도 없고 피는 나올때 있고 안나올때도 있고... 그냥 잔변감정도?에요 굿모닝함운외과 동탄치질 잘하는 곳 알려주세요. 원래 치질증상이 있어서 식단하고 관리한다고 조심하고 하니까 한동안 별 증상없이 지냈었는데 며칠전에는 변기에 피가 보일정도로 출혈이 있었어요.ㅠㅠ 이제 더이상 자가관리 보다는 아무래도 병원에 가봐야 할것 같은데요. 수술해야 할까봐 겁이 나는데 출혈이 있어도 비수술 치료가... 부산 치질 수술 깔끔하게 잘해주는 곳요 제가 치질인 것 같아요 요즘 계속 항문도 많이 가려울뿐더러 시원하게 나오지도 않고 피가 좀 나오더라구요 너무 걱정이 되서 작은 병원에 가봤는데 큰병원가서 수술을 해야 될 것 같다던데 ㅠ 어디가 잘하나요 ? 굿모닝함운외과 오산치질 잘하는 곳 알려주세요. 항문농양 수술을 받은지 2달 정도 됐습니다. 현재 고름은 나오다 안나오다 하고 있는데요. 의사쌤이 수술하고 고름이 나오는게 안좋다고 했었고 농양이 치루가 될수 있다고 했었는데 아무래도 지금 너무 걱정이 되서요... 수술할때 너무 아팠는데 또 수술할지 모른다고 하니까 겁이 납니다. 다른...

    no1icon 0
    2026-06-18 14:07:22
    치질 때문에 외과 진료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ㅠ 집 근처에 있는 굿모닝함운외과 진료 잘 본다고 하던데, 여기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