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변비 때문에 유산균 먹어보려고 하는데 드시모네 캡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쇼핑몰 추천해주세요!ㅎㅎ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130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1번가나 티몬 같은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캡슐 종류가 몇가지 나뉘는데, 상품에 따라 저렴하게 파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 비교해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네이버 쇼핑에 드시모네 캡슐 검색해서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하시거나 가격비교 클릭해보시면 저렴하게 파는 곳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실 상품 가격 비교해보시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쇼파 없어서 이번에 새로 사려고 하는데 괜찮은 쇼파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스케쳐스 옷 신발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시슬리 제품 선물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정품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5

    썸제이 옷 스타일 좋아하는데 비슷한 스타일의 쇼핑몰 알려주세요.

    no1icon 15

    엄마 버즈프로 사드리려고 하는데 버즈프로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에메필 속옷 사보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여자친구 이번 생일에 입생로랑 가방 사주려고 하는데 할인받고 구매할수있는 정품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운동 시작해서 프로틴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프로틴 괜찮은거 정보 좀 주세요.

    no1icon 15

    운동할 때 가볍게 차기 좋은 삼성 갤럭시핏2 구매할까 합니다! 정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위드윤 쇼핑몰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5

    자꾸 눈 앞에 날파리 같은게 보이는 것 같아요 ㅠ 비문증 같기도 한데, 비문증 치료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5

    자바나스 옷 맘에드는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커널형은 못 껴서 에어팟 2세대 사려고 하는데 에어팟2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카즈미 캠핑용품 구매하려고 합니다.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커먼유니크 옷 제 스타일인데 여기랑 비슷한 스타일 쇼핑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코스 가방 너무 귀엽고 상큼한 것 같아요 ㅎ 이거 정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폴로 랄프로렌 옷 사려고 하는데, 할인받고 살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프롬비기닝 옷 제 스타일인데 비슷한 스타일 쇼핑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피핀 옷 맘에드는데 여기랑 비슷한 스타일인 쇼핑몰 알려주세요.

    no1icon 15

    헤드셋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헤드셋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드시모네 유산균 원래 드시모네 60 캡슐 (통에 들어있는거) 약국에서 사먹옸는데 이제 안나온다고햐서 드시모네 팜 (100캡슐) 사먹었는데 보장균수 차이 많이 나나요? 60캡슐이 효과 좋았었는데ㅠㅠ 드시모네 캡슐 먹는데 다른약 복용해도 되나요? 제로큐탄연질캡슐 젤라스틴정 피디정 베스티딘정20mg를 복용하는데 드시모네 캡슐과 같이 먹어도 되나요? 드시모네캡슐 드시모네 베이비캡슐 유산균 잘 녹나요? 드시모네 베이비 액상 먹이다가 이번주부터 캡슐로 갈아탔는데요. 액상 다섯방울 떨어트리다가 가루를 넣으니 양이 엄청 많은 느낌이더라구여.. 암튼, 유축모유에 타서 먹이고 있는데, 유산균 가루가 다 안녹고 덩어리져 있는것같아요. 55도씨에서 중탕해서 먹이는데 모유온도는 보통 40도씨에요... 제가 지금 배가아파요..ㅠㅜ 어제 학교 갔다와서 저녁으로 비빔면이랑 소시지 먹었는데 계속 설사하고 속이 울렁거려요..ㅠ그래서 지금은 미지근한물먹고있어요 이거 장염일까요..?아님 과식일까요..? 드시모네캡슐 우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좋나요? 어버이날 선물로 어머님 드릴려는데 거의 50대 다되가셔서 찾아보니까 이거 괜찮은것같아서 물어봐요

    no1icon 0
    2026-06-12 19:57:15
    변비 때문에 유산균 먹어보려고 하는데 드시모네 캡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쇼핑몰 추천해주세요!ㅎ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