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삼광 생와사비 맛이 초밥집에 나오는 와사비 맛이랑 가장 흡사하더라고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487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삼광 생와사비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하시는게 조금이나마 저렴한 편입니다.
현재 750g 기준으로 1만3천원대에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상시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간혹 G마켓,옥션,11번가,티몬,롯데ON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쿠폰을 지급할 때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적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몰리두커 더 복서 와인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모일 때 마셔볼까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2

    아이 방에 놓아 둘만한 리바트 수납장 구매하려고 합니다. 실용적이고 많이들 구매하시는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2

    집에서 셀프 네일 할 때 마지막에 덧바를 네일 폴리쉬 사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괜찮을까요? 뭉침 없고 깔끔하게 잘 발리는 네일 폴리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제가 자전거를 매일 타는데, 요즘 눈 많이 와서 땅 얼거나 비 많이 오면 한 동안 못 탈 때가 있어서 실내에서도 탈 수 있는 자전거 롤러 사려고 합니다. 자전거 롤러 안전하고 괜찮은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직접 꽃다발 포장해보려고 하는데요! 꽃다발 포장지 종류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매할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직접 수면양말 만들어 보려고 해요 ㅎ 수면실 필요한데, 털 빠짐 없이 탄탄하고 좋은 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no1icon 12

    알리움 꽃 너무 귀여워서 화단에 심고 키워 보려고 하는데요! 알리움 구근 괜찮은 것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no1icon 12

    인덕션 실리콘 패드 구매하려고 합니다. 디자인 예쁘고 괜찮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no1icon 12

    세인트 세이야 피규어 사고 싶은데, 퀄리티 좋고 가격대도 너무 비싸지 않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no1icon 12

    오드펫 공식 스토어에서 강아지 옷 살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no1icon 12

    부산 히노끼탕 호텔 가보고 싶은데, 가볼만한 곳 어떤 곳들이 있는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칠판 지우개 사려고 하는데, 잘 지워지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리네아 빔비 올인원 유아용 샴푸 좋다고 해서 구매해볼까 하는데, 되게 비싸더라구요! 정품으로 최대한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코 받침 없는 안경 사려고 하는데, 가볍고 괜찮은 안경 추천 부탁드려요 ^^

    no1icon 12

    아기띠침받이 구매하려고 하는데 안전하고 믿을만한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다목적클리너 구매하려는데 어떤 제품이 다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실링펜 사고 싶은데 인터넷 구매하면 설치까지 포함된 가격을 보여주는 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12

    속눈썹 집게 사려고 하는데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올리브영에 있나요?

    no1icon 12

    요리할 때 사용할 스텐 채망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2

    휠라 양말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삼광생와사비 포장지가 흰색.검정색(금색도있었나?)있던데 차이가 있는건가요? 있다면 무슨차이인건가요? 생와사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좀맵고 맛있는 와사비가 먹고싶은데 제품추천 부탁드립니다! 많이 매워도되니까 매운걸로 부탁드립니다 삼광생와사비 생와사비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가족들이 모두 초밥을 너무나 좋아하여 초밥집 단골이었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식당가기가 망설여져 초밥재료를 주문했는데 생와사비 -삼광식품 1kg 사용하려고 보니 너무 매워서 눈물이 날 지경이네요 이렇게 까지 매운걸 모르고 샀는데 버릴수도 없고 혹시 매운맛을... 생와사비 혹시 생와사비 어떤거 드시나요??? 집에서 고기랑 먹어보려구요^^ 전에 음식점에서 넘 맛있더라구요~~ 삼광생와사비 뷔페집, 일식집 와사비는 뭔가요?? 생와사비인가요? 그렇게 대용량이면 단가가 셀거 같은데 무슨제품인지 궁금하네여 물에 개서 쓰는것도 아닌거 같고 알갱이는 살아있는데 맛도 괜찮은거 같아서 집에서 좀 먹어볼려는데 마트 생와사비 팩은 너무 비싸고... ㅎㅎ 궁금하네여!!!

    no1icon 0
    2026-06-09 06:13:07
    삼광 생와사비 맛이 초밥집에 나오는 와사비 맛이랑 가장 흡사하더라고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