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가스레인지가 오래돼서 SK인덕션 3구 구매하려고 하는데 디자인 깔끔하고 예쁜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려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2,053회
- 좋아요
-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깔끔하고 예쁜 SK인덕션 3구 추천해드릴게요.
IHR-B310E
IHR-BF31C
IHR-BF300
후기 좋은 제품들이니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구이바다L 휴대용 가스버너 사려고 하는데, 어디 브랜드 제품을 사는게 좋을까요? 브랜드 추천 부탁드려요^^
|
12
|
|
보스코노 쇼핑몰에서 옷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2
|
|
넓은 침대 좋아하는 남편때문에 킹 매트리스 알아보고 있어요~ 킹 매트리스 흔들림 없고 진짜 좋은 매트리스 추천 부탁드려요~
|
12
|
|
시골에 넓은 마당 있는 집이 있는데, 마당에 퍼걸러 설치해볼까 하거든요. 퍼걸러 진짜 튼튼하고 많이들 설치하시는 것 좀 추천해주세요.
|
12
|
|
노추간장 한 번 사보려고 하는데, 집에서 요리할 때 많이들 사용하시고 맛있는 것 좀 추천해주세요!
|
12
|
|
반스 어센틱 플랫폼 커플 신발로 맞추려고 하는데, 커플로 맞추기 좋은 모델 좀 추천해주세요!
|
12
|
|
두피 마사지 하기에 좋은 두피 괄사 찾고 있는데, 진~짜 시원하고 가성비 좋은 것 좀 추천해주세요!
|
12
|
|
자동차 세차하고 나서 사용할 고체왁스 사려고 합니다. 고체왁스는 처음 사용해보는거라 어떤걸 사는게 좋을지 모르겠는데, 자동차 고체왁스 많이 사용하시는 것 좀 추천해주세요!
|
12
|
|
바닥에 깔아도 폭신한 토퍼 사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두께감 좀 있는 두꺼운 토퍼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좀 알려주세요!
|
12
|
|
이지베이션 타우러스 전동킥보드 사고싶은데,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어떤걸 고르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전동 킥보드 많이들 구매하시는 모델 좀 알려주세요^^
|
12
|
|
엄마가 팥빵을 되게 좋아하시는데, 오랜만에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맛있는 팥빵 주문해드리려고요! 달달 촉촉하니 맛있는 팥빵 많이들 주문하시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2
|
|
통기타 배우기 시작해서 개인 기타 하나 사보려고요~ 찾아보니까 벤티볼리오 MP13CT 통기타 괜찮은 것 같던데, 이거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2
|
|
비상 시 대비해서 차에 싣고 다니기 좋은 꼬깔 구매하려고 합니다! 차에 많이 싣고다니시는 꼬깔 추천 부탁드려요.
|
12
|
|
현재 대학생이고요! 수업자료가 너무 많아서 친구들처럼 저도 아이패드 사보려고 하는데, 요즘 대학생 할인 잘 해준다고 들었거든요! 아이패드 대학생 할인 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2
|
|
취미로 테니스 치고 있는데, 테니스 스트링 교체할 때가 된 것 같아서 스트링 구매하려고 하거든요. 테니스 스트링 어떤게 가장 튼튼하고 좋은가요?
|
12
|
|
집에서 얼음을 진짜 많이 먹는 편이라 제빙기를 하나 사볼까 합니다! 집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제빙기 추천 부탁드려요!
|
12
|
|
신혼부부인데, 가족들이나 집에 손님이 올 때가 많아서 4인 식기 세트 구매하려고 합니다 ㅎ 4인 식기세트 신혼그릇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좀 추천해주세요!
|
12
|
|
스타벅스 캡슐 커피 사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맛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어떤 거 먹어볼지 고르기 어렵네요 ㅎ 스타벅스 디카페인 캡슐 호불호 안 갈리고 맛있는 것 추천해주세요!
|
12
|
|
6단 서랍장 필요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가성비 좋고 진짜 실용적인 제품 좀 추천해주세요!
|
12
|
|
혼자 사는 집에 놓기 좋은 1인 쇼파 사려고요 ㅎ 까사미아 1인 쇼파 사고싶은데, 혼자 사시는 분들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 좀 알려주세요!
|
12
|
|
sk 3구 인덕션 기본시건 바꾸기 sk 3구 인덕션 기본시간이 45분으로 나오는데, 키자마자 15분으로 되게할순없나요..?
SK 매직 3구 인덕션 리얼 찐텐 사용 후기 알려주세요. 어떤가요? 추천할만한가요? 이사하면서 큰 맘 먹고 SK매직 3구 인덕션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때요
SK인덕션3구 SK매직인덕션3구렌탈 어떤가요? 아직 가스레인지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스레인지는 사용할 때 유해가스가 많이 나온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전기레인지로 바꾸려고 하는데 SK매직인덕션3구렌탈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에서 하는 게 좋을까요? 가스레인지보다 SK매직인덕션3구렌탈 더 괜찮겠죠?
동양매직 인덕션 3구 4구 추천 인덕션 고민중인데 3구와 4구중 어떤게 좋을까요? 상판 독일제 회색 구매하려고 하거든요. 311 모델요
SK인덕션3구 인덕션 3구짜리 추천부탁드립니다. ... 불이꺼지질않아 as를 접수하고 연락이왔는데 수리비가 이십만원이 넘는다는거예요 너무오래쓰고 부품이없어 다른걸 대체해서 어쩌고저쩌고 새거로 바꾸길 권장하는데 수리비가많으니 그럼 쓰고 고장나면 다새걸로 바꿔야되네요 수리비가 비싸서 어이가없어서 인덕션 추천좀부탁드립니다.
|
0
|
2026-06-08 23:27:58
가스레인지가 오래돼서 SK인덕션 3구 구매하려고 하는데 디자인 깔끔하고 예쁜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