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 머리가 많이 빠져서 로게인폼 써보려고 하는데 로게인폼 가격 얼만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876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로게인폼은 약국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릴 순 없습니다만

대략적으로 평균 22,000원 ~ 30,000원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고

더 저렴하거나 더 비싸게 파는 곳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반티로 입을 파란티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0

    어머니가 요즘 골프를 치러 다니세요~ 풋조이 골프모자 사드리려고 하는데 디자인 추천 좀 해주세요1

    no1icon 10

    곧 어버이날이라 카네이션 예약 하려고 하는데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0

    이니스프리 아이섀도우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0

    아기 내의가 좀 작아진 것 같아서 밍크뮤 내의 좀 큰 사이즈로 사주려고요 ㅎ 밍크뮤 내의 촉감 좋고 엄마들 많이 선호하는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아이들 데리고 마당에서 물풍선 놀이 하려고요 ㅎ 물풍선 제조기 사려고 하는데, 물풍선 만들기 진짜 좋은 것 알려주세요!

    no1icon 10

    왁 골프화 디자인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 남자친구랑 골프치러 다닐 때 신을 거 하나씩 사려고 하는데, 왁 골프화 인기 상품 알려주세요!

    no1icon 10

    록시땅 버베나 샤워젤 한 번 써보려고요 ㅎ 이거 써보신 분들한테 인기 많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쏘나타 타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쏘나타 코일매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매장에서 사용할 진공 청소기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리지드 제품 괜찮은 것 같은데, 리지드 청소기 괜찮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SECON\'DE SECON 여성 의류 쇼핑몰 옷 스타일 너무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ㅎ 오랜만에 여기서 옷 쇼핑 하려고 하는데, 여기 스토어에서 옷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0

    캠핑할때 쓸 주철 그릴 구매하려고 하는데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0

    건조기 받침대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0

    레이저백 거북이 분양을 받으려고 합니다. 필요한 용품이 어떤게 있을까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0

    졸업식에 입을 세일러복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곳으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0

    침대위에 놓을 코스트코 토퍼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0

    작업할 때 사용할 일자사다리 구매하려고 합니다.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0

    자동차 사진걸이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고정 잘 되는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0

    이케아 노르들리 서랍장 구매하려고 합니다. 할인 받을 수 있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0

    용접하면서 사용할 3M 방독마스크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로게인폼 모발관리 제가 입대해서 탈모 관리 할겸m자 바르려고 하는데 약은 처방 못받아서 휴가도 5개월뒤에 나오는데 계속 바르는게 좋을까요 아님 안바르는게 좋을까요? 로게인폼(미녹시딜) 질문 여자이고 옆머리가 많이 빠져서 로게인폼 바른지 약 1년 정도 됐습니다 정수리나 헤어라인쪽은 미미하게나마 효과를 봤는데 옆머리는 별 효과가 없는듯해요 설명에는 6개월 이상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1년정도 사용했습니다 더 이상 바르는것은 무의미할까요?? 아니면 그냥 바르는 영양제... 로게인폼 로게인폼 사용법 머리카락 굵기가 점점 얇아지고 숱도 점점 적어지는 것 같아 피부과가서 로게인폼 과 약 처방 받았는데요 로게인폼 사용법이 탈모부위에만 뚜컹 반 (1g) 정도의 양으로 바르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전체적으로 연모화가 진행중이라서요. 뚜껑 반의 양으로 두피 전체를 발라도 되나요? 아니면 양을... 로게인폼 눈에 들어갔는데 방금 로게인폼 바르다가 눈에 들어갔어요 ㅜㅜ 곧바로 흐르는물에 헹궜는데 문제없겠죠? 로게인폼 로게인폼 질문 광고 차단 신고합니다 로게인폼 바르다가 안바르면 원래 원래 있던 모발보다 더 빠지나요? 아니면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건가여? 주변에 탈모 피부과가 없어서 진단을 받기 애매한데 연모화에 로게인폼 발라두 되나요? 지금 딱 가르마만 넓어진 상태에요 21살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no1icon 0
    2026-06-06 23:40:26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 머리가 많이 빠져서 로게인폼 써보려고 하는데 로게인폼 가격 얼만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