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필요한데, 어떤 모델을 사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업소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26-06-10
조회수
1,680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SL-80 원형 육수 냉장 67L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SLD-120 원형 육수 냉장 102L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SLD-100 2구 사각 육수 냉장 100L 슬러시아 육수통 많이 구매하십니다.
참고하셔서 용량이랑 후기 등 비교해보신 후에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취미로 그림 그리는 중인데 수채화그림 그려보려고 해요~ 홀베인 물감 저렴하게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엔진세정제 구입하려고 하는데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저렴하게 파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가성비 좋은 와인디스펜서 추천해주세요~ 집에서 혼자 와인 마시는걸 좋아하는데 와인 디스펜서 구입하고 싶어요^^

    no1icon 13

    수채화물감 주문하려고 하는데 신한 수채화물감 24색 저렴하게 파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오일파스텔 그림 그리고 싶은데 문교 파스텔 할인하는 쇼핑몰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13

    다이와 골프채 구입하고 싶은데 어디서 사는게 저렴한가요^^

    no1icon 13

    모노타일 인테리어 생각중인데 셀프 인테리어 하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모노타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주말에 등산 가는데 비가 올수도 있다고 해서 우의 하나 챙기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등산용 우의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가성비 좋은 남성 캐주얼 정장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20대 중반되니까 정장 입을 일이 생겨서 하나 살건데 어디서 살지 고민이에요

    no1icon 13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무기자차 선크림이 좋다고 하던데 인기 많은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투어에이디 샤프트 강도 뭘로 사야할지 고민되는데 강도 선택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방에 시계가 없으니까 좀 불편해서 탁상시계 사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다이소 탁상시계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13

    거실 셀프 리모델링 생각중인데 예쁜 거실벽타일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13

    이중커튼 설치하려고 하는데 커튼레일이 없어서 따로 구매하려고 해요 가성비 좋은 이중커튼 레일 추천해주세요 ^^

    no1icon 13

    나잇살이 안빠져서 필라테스 등록했는데 편하고 예쁜 여성 쫄바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코에 블랙헤드가 많아서 스트레스예요ㅜㅜ 집에서 셀프 관리 하려고 하는데 코 피지 제거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와이프가 골프 시작해서 골프가방 사주려고 하는데 여자 골프가방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애쉬그레이로 염색했는데 색이 다 빠져서 셀프염색 하려고 해요ㅎㅎ 색 예쁘게 나오는 순한 염색약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호캉스 다녀왔는데 가운 입으니까 부들부들하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많이 구매하시는 호텔 가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가벼운 골프용품 선물 찾다가 PXG 골프모자 선물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나눈질문2] 업소용 슬러시아 기계에 살얼음이 안얼어요 빙글빙글 잘돌아가는데 왜 살얼음이 안 얼까요? 냉면육수를 넣을때 충분이 얼어있는 상태로 넣어야지 살얼음이 유지가 되나요? 이래저래 찾아보았는데 도통 모르겟어서 지식인에 문의해 봅니다 냉면 육수통 돌아가게하는법 냉면집을 하고있습니다 냉면 육수통이 분해가안되는기종입미다ㅠ그래서 일일이 손으로 얼음을 다깨고있는데 혹시 자동으로 돌아가게하는 기계나 그런건 없나요?? 시장에서 파리쫒을때 쓰는것처럼 그거이름좀요ㅠㅠ 아니면 다른대채용 기계가있는지 슬러시아 슬러시아 육수 기계 살얼음(냉면육수)이 되는 기계인데.. 10달 정도는 잘썼는데.. 어제 육수를 만들면서 육수양을 초과했는지 아침에 장사할려고보니 겉만 얼어있고 중간은 계속 맹물로 돌아가고있더라구요.. 근데 지금은 저녁8시가 넘었고 10시간 가까이 1-8로 돌리고있는데도 계속 겉만 꽝꽝 얼고 중간은 이렇게... 냉모밀면 질문입니다 ... 냉모밀면은 생면을 쓰고있구요 육수 기계는 슬러시아 기계로 살얼음을 만들어서 썻습니다. 면은 끓는물에 3분30초? 정도 삶아서 찬물에 몇번 치댔구요 육수는 기계온도 -3.5? 정도입니다. 문제는 제가 면을 그릇에 담고 살얼음 육수를 그릇에 붓는순간 얼음이 면에 닿는부위는 전부다... 슬러시아 위닝2013 통합 패치 질문요 제가 위닝2013을 어둠의경로로 다운 받았습니다. (위닝만 10년 째에 어둠의 경로로 다운 받은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만간 시간날때 정품 사려구요ㅠㅠ) 여튼 제가 통합 패치를 하려는데 아무것도 패치 안한 순정 상태에서 PESEDIT 인가? 3.1버전을 다운 받은뒤 설치를 하고 통합패치를 받아...

    no1icon 0
    2026-06-10 21:16:17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필요한데, 어떤 모델을 사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업소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