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필요한데, 어떤 모델을 사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업소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0
- 조회수
- 1,683회
- 좋아요
-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SL-80 원형 육수 냉장 67L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SLD-120 원형 육수 냉장 102L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SLD-100 2구 사각 육수 냉장 100L 슬러시아 육수통 많이 구매하십니다.
참고하셔서 용량이랑 후기 등 비교해보신 후에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플레이키즈 가서 아이 브랜드 옷 좀 싸게 입히려고 하는데,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샤넬 NO.5향수 사려고 하는데, 오 드 빠르펭이랑 로 중에 어떤거 사는게 좋을까요?
|
13
|
|
닥터퍼틸리티우먼 항상 잘 먹고 있는 영양제인데, 혹시 이거랑 비슷한 영양제 성분 좋고 좀 더 저렴한 제품 있으면 알려주세요!
|
13
|
|
WV프로젝트 옷 좀 사려고요 ㅎ 공홈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공홈에서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출퇴근할 때 입고 다닐 단정한 옷이 별로 없어서요 ㅎ 올리브데올리브 블라우스 좀 사려고 하는데, 직장인들 주로 어떤거 많이 구매하시나요?
|
13
|
|
오랜만에 언니 집 놀러가기로 했는데요~ 조카 선물로 상하복 하나 사가려고 해요 ㅎ 언니는 압소바 브랜드 좋아하던데, 혹시 압소바 상하복 엄마들 많이 선호하시는 제품 있으면 알려주세요!
|
13
|
|
필라테스 배워보려고 하는데요! 회사 근처에 몸이야 필라테스 있어서 한 번 가보려고요 ㅎ 혹시 여기 레슨비 얼마 정도 하나요?
|
13
|
|
스케이드 보드 타는게 취미에요 ㅎ 이번에 전동으로 하나 사볼까 하는데, 전동 스케이트 보드 인기 많은 모델 알려주세요~
|
13
|
|
헬스헬퍼 다이어트 제품 사서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효과 좋고 인기 많은 제품 알려주세요~
|
13
|
|
룩판타스틱 되게 다양한 제품들 많이 팔던데, 여기 공식 몰에서 제품 살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13
|
|
저번에 버스에서 어떤 사람이 대한항공 핸드폰 케이스 끼고 있었는데, 진짜 뽀대나더라고요.....저도 하나 사려고 하는데, 대한항공 케이스 진짜 이쁘고 퀄리티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
13
|
|
빈폴 스포츠 제품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얼마 전에 알았어요..ㅋㅋ 빈폴 브랜드를 워낙 좋아해서 스포츠 제품도 괜찮은거 있으면 사보려고 하는데, 빈폴 스포츠 인기 많은 제품 알려주세요!
|
13
|
|
SUNRISE 밀폐용기 좀 더 사보려고요~ 밀폐력 좋고 실용적으로 쓰기 좋은 SUNRISE 밀폐용기 추천해주세요~
|
13
|
|
비비크림 다 써서 사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가성비 좋은 미샤 비비크림 한 번 써보려고요 ㅎ 미샤 비비크림 뜨지 않고 지속력 밀착력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13
|
|
씨 원피스 하나 사려고 하는데, 어떤거 사야 실용적으로 잘 입을 수 있을까요? ㅎ 씨 원피스 인기 상품 추천해주세요!
|
13
|
|
아기가 아기상어를 너무 좋아해서 아기상어 장난감 사주려고요 ㅎ 종류가 진짜 많던데, 아이가 좋아할만한 아기상어 장난감 추천해주세요~
|
13
|
|
조가 상하복 선물해주려고요 ㅎ 모이몰른 아기 옷이 재질 좋고 저렴해서 인기 많다던데, 모이몰른 상하복 엄마들 많이 구매하시는 것 추천해주세요!
|
13
|
|
클리오 킬브로우 눈썹 제품 좋다고 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잘 안 번지고 인기 많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13
|
|
아이 자전거 삼천리 딩고 16인치 사주려고 하는데, 이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3
|
|
춥진 않은데 쌀쌀할 때 입힐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키즈 사서 입히려고요 ㅎ 질리지 않고 잘 입고 다닐만한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키즈 제품 추천해주세요!
|
13
|
|
[나눈질문2] 업소용 슬러시아 기계에 살얼음이 안얼어요 빙글빙글 잘돌아가는데 왜 살얼음이 안 얼까요? 냉면육수를 넣을때 충분이 얼어있는 상태로 넣어야지 살얼음이 유지가 되나요? 이래저래 찾아보았는데 도통 모르겟어서 지식인에 문의해 봅니다
냉면 육수통 돌아가게하는법 냉면집을 하고있습니다 냉면 육수통이 분해가안되는기종입미다ㅠ그래서 일일이 손으로 얼음을 다깨고있는데 혹시 자동으로 돌아가게하는 기계나 그런건 없나요?? 시장에서 파리쫒을때 쓰는것처럼 그거이름좀요ㅠㅠ 아니면 다른대채용 기계가있는지
슬러시아 슬러시아 육수 기계 살얼음(냉면육수)이 되는 기계인데.. 10달 정도는 잘썼는데.. 어제 육수를 만들면서 육수양을 초과했는지 아침에 장사할려고보니 겉만 얼어있고 중간은 계속 맹물로 돌아가고있더라구요.. 근데 지금은 저녁8시가 넘었고 10시간 가까이 1-8로 돌리고있는데도 계속 겉만 꽝꽝 얼고 중간은 이렇게...
냉모밀면 질문입니다 ... 냉모밀면은 생면을 쓰고있구요 육수 기계는 슬러시아 기계로 살얼음을 만들어서 썻습니다. 면은 끓는물에 3분30초? 정도 삶아서 찬물에 몇번 치댔구요 육수는 기계온도 -3.5? 정도입니다. 문제는 제가 면을 그릇에 담고 살얼음 육수를 그릇에 붓는순간 얼음이 면에 닿는부위는 전부다...
슬러시아 위닝2013 통합 패치 질문요 제가 위닝2013을 어둠의경로로 다운 받았습니다. (위닝만 10년 째에 어둠의 경로로 다운 받은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만간 시간날때 정품 사려구요ㅠㅠ) 여튼 제가 통합 패치를 하려는데 아무것도 패치 안한 순정 상태에서 PESEDIT 인가? 3.1버전을 다운 받은뒤 설치를 하고 통합패치를 받아...
|
0
|
2026-06-10 21:16:17
슬러시아 냉면 육수통 필요한데, 어떤 모델을 사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업소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모델 추천 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