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아기 VSL 유산균 먹여보려고 하는데요~ 엄마들 많이 선호하는 제품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090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VSL 유산균이 제품명입니다. 키즈,밸런스,오리지널 3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나이에 맞게 구매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접지저항 측정기 필요한데 가성비 좋은 모델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5번유틸리티 깔끔하고 인기 제품 뭔기 알려주세요.

    no1icon 14

    올뉴카니발 루프박스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루프박스 뭐가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팬티 새로 사려고 하는데 너무 꽉 끼지 않는 재질 좋은 여성 팬티 세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벽이 휑해서 그림 걸어두려고 하는데 이쁜그림 파는곳 공유해주세요~

    no1icon 14

    원룸 입주예정인데 커튼 설치해야된거든요. 가격대 좋은 원룸커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정수기 렌탈 끝나서 이번에 엘지얼음정수기 하려고 하는데 엘지얼음정수기 어떤게 괜찮나요?

    no1icon 14

    세면대 물 잘안내려가는데 효과 좋은 세면대 뚫어뻥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58도 웨지 사려고 하는데 브랜드 고민이네요ㅎ 어디가 괜찮을까요?

    no1icon 14

    아빠 등산하시는데 스틱 하나 사달라고하시는데 등산용 스틱 어떤게 괜찮나요?

    no1icon 14

    혼마 유틸리티 사려고 하는데 어디서 구매하는게 좀더 싼가요?

    no1icon 14

    단망경 사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고배율 단망경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티비보다가 두태기름 넣으면 맛있다고해서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두태기름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

    no1icon 14

    집에서 샤브샤브 자주 해먹어서 이번에 스텐전골냄비 하나 사보려고 하는데 어디 브랜드가 괜찮나요?

    no1icon 14

    펜트리수납장 사려고 하는데 디자인 깔끔하고 가격 좋은 펜트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골프백 커버 사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골프백 커버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티타늄반지 유명한 반지 브랜드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4

    파사디 골프 웨어 예쁘던데 여기 할인해서 파는곳 정보 좀 주세요~!

    no1icon 14

    안경 패션용으로 쓰는거 좋아하는데 요즘 인기 많은 안경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부속품 교체해야될것 같은데 양변기 부속품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궤양성대장염(UC)....유산균 VSL#3....좋을까요? ... 더불어 VSL#3라고 하는 유산균도 매일 거르지 않고 먹었다고..... 요즘 너무 몸 상태가 좋다고 저에게 소개를 시켜주더군요.... 인터넷을 보니 좋은 글들이 많고, 홈페이지에 가도 다른 유산균과는 탁월한 점이 많은것 같은데.. 큰 맘 먹고 저도 한번 시도해볼려구해요...혹시 이 제품을 잘 아시는... Vsl#3 와 드시모네 차이 제목그대로 드시모네와 vsl#3 유산균의 차이점이 뭔가요?? VSL유산균 유산균 vsl#3 어디서 사는게 좋은가요? 아는 분이 유산균을 드시는데 화장실 가기도 좋고 아토피도 좀 괜찮아졌다고 정말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뭐냐고 여쭤봤더니 vsl#3이라는 제품을 드신다고 하시던데요 VSL 어디서 사는게 좋은가요? 저희 동네 약국에는 파는 곳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사려고 하는데.. 믿고 구매할만한 곳 좀... vsl#3 유산균 생유산균 냉장배송 되는 제품을 보냉팩도 사용없이 작은 아이스팩 하나에 배송되어서 미지근한데 갠찮을까요?? 아기랑 같이 먹을건데.. VSL유산균 궤양성대장염을 친구로 둔 아줌마 입니다. 유산균 VSL#3 장기복용..? ... 처음 VSL#3를 알게되고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주문해서 먹고, 요즘은 혈변도 없고, 설사도 없어 너무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궁금한 내용이 제가 먹은지 벌써 1년이 다되 갑니다. 장기복용을 하려고 하는데...부작용 같은 건 없겠죠?^^ 아시는 분 답글부탁해요.

    no1icon 0
    2026-06-12 14:46:58
    아기 VSL 유산균 먹여보려고 하는데요~ 엄마들 많이 선호하는 제품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