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안경을 쓰기 싫어서 한달 렌즈 사보려고 합니다. 가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답변일
2026-06-13
조회수
1,661회
좋아요
3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한달렌즈 브랜드마다 가격 다 다른데요.
보통은 3-4만원 정도 합니다.

단, 브랜드와 안경점마다 가격 조금씩 다르니 비교해보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3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지금 중1인데 여름에 옷사기 좋은 앱 좀 알려주세요 긴바지를 주로입고 반바지도 입어요 키는 152에 몸무게 48~50 왔다갔다 합니다 여자이고 윗옷이랑 세트도 좋습니다

    no1icon 15

    오도어 쇼핑몰 옷 되게 힙하고 스트릿하더라고요. 여기 옷 살 때 혹시 할인 받을 수 있을까요?

    no1icon 15

    커피 머신도 사고 홈카페 용품들 주문했어요~ 이거 다 정리할만한 홈카페 수납장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홈카페 수납장 가성비 좋고 실용적인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레브당스 발레복 주문하려고 하는데, 온라인 사이트에서 주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5

    영도 목장원 한우 진짜 맛있기로 유명하던데, 혹시 온라인 몰에서 주문해 먹는 것도 매장에서 먹는 거랑 똑같을까요?

    no1icon 15

    생로랑 선글라스 하나 사려고 하는데, 어디든 무난하게 쓰기 좋은 디자인 선글라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감 딸 때 사용하는 장대 필요해서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감 쉽게 잘 따지는 장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쉬는 날 여자친구랑 차박 캠핑 가려고 하는데요. 차박 평탄화 매트 필요한데, 가성비 좋고 무난하니 괜찮은 제품 알려주세요~

    no1icon 15

    뉴발 바람막이 사고 싶은데, 오래 질리지 않고 입기 좋은 디자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햄스터를 키우게 돼서 햄스터 용품 좀 주문하려고 해요~ 햄스터 용품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수영복 필요해서 구매하려고요~ 여자 나이키 수영복 후기 좋고 인기 많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기아부품몰 자동차 부품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5

    호정가 약과 진짜 맛있다고 그래서 주문해보려고 하는데요. 호정가 약과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예쁘고 고급스러운 실버 팔찌 사고싶습니다... 녹슬지 않는 실버 팔찌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 인기 많은 브랜드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 진짜 순하고 좋은 천연 화장품 써보려고 합니다. 천연 화장품 예민 보스 피부이신 문들 많이 구매하시는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샴푸가 안 맞는 건지 두피가 자꾸 간지러워서 잔여감 없고 세정력 좋은 세정력 샴푸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고 진짜 좋은 샴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명품 정품만 싸게 파는 명품샵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스띠에 옷들 다 너무 여성스럽고 예쁘던데, 혹시 온라인 쇼핑몰에서 옷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을까요?

    no1icon 15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선크림도 아무거나 바르면 얼굴이 따갑더라고요 ㅠ 산뜻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저자극 선크림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어린이집 교실에 붙여 둘 봄 환경판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귀엽고 많이들 사용하시는 봄 환경판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한달렌즈 착용 질문이요 오늘 사정이 있어서 렌즈를 7시30분에 끼고 11:40분에 뺐어요… 거의 16시간 정도 끼고 있었어요….오늘 하루만 이런 건데…이거 괜찮나요????빼고 나서 인공눈물 넣어줬어요. 렌즈 새로 사고낀지 오늘이 4일차에요.. 그리고 오늘 세척했고요. 한달렌즈 31일 째 인데 껴도 괜찮을까요? 한달렌즈 한달렌즈 언제까지 낄 수 있나요 제가 렌즈를 사야하는데 남아있는 용돈이 없어서 다음달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한달렌즈 쓰던게 18일까지거든요? 혹시 최대한 언제까지 낄 수 있나요..?ㅠㅠ 6월 30일까지는 무리인가요? 원래 한달렌즈 자주 끼는 게 좋나요 한달렌즈 거의 한 달에 두 번 끼고 버리는데 1일 렌즈 사는 게 이득이겠죠? 한달렌즈 한달렌즈 착용 제가 한달렌즈를 뜯은지 한달하고 십일정도 지났거든요?? 지금 잠깐 급해서 한 두시간반정도 껴야할거같은디 이정도도 눈에 많이 안좋을까요ㅠㅠ

    no1icon 0
    2026-06-13 12:28:16
    안경을 쓰기 싫어서 한달 렌즈 사보려고 합니다. 가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