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친구 생일이라 레터링케이크 제작할건데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1,608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업체와 호수, 디자인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큽니다.
보통 1호 기준으로 6~8만 원 정도 되는데, 인근 업체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견적 받아서 비교해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농어낚시 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농어 낚시대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9

    벤츠 브레이크패드 교체해야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9

    2023 모하비 그래비티 고민되는데 할인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9

    방에 리클라이너 하나 두려고 하는데 까사미아 1인 리클라이너 저렴하게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9

    딥디크 무화과 향수 써보고 싶은데 딥디크 필로시코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있나요?ㅎㅎ

    no1icon 9

    친구랑 테니스 배우려고 하는데 나이키 테니스 모자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9

    골프 시작하는데 남자 골프채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9

    골프백 장만할건데 야마하 골프백 추천해주세요^^

    no1icon 9

    양배추가 역류성식도염에 좋다고 해서 양배추즙 먹어보려구요! 양배추즙만들기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9

    요즘 집에서 맥주도 만들어 마시더라구요? 수제맥주만들기 키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9

    일반 시중에 파는 소주 말고 진짜 고급 소주 마셔보고 싶은데,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9

    회사 간식 주문하려고 하는데, 맛있는 간식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9

    작업하면서 사용할 전자줄자 구매하려고 합니다. 고장 없고 튼튼한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9

    영상편집을 배워보려고 합니다. 베가스 프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9

    지인들에게 수세미 만들어서 선물하려구요 ^^ 여름 뜨개실 종류 다양한 곳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9

    바이오더마 세비엄 로션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9

    강아지 사료를 바꿔보려고 합니다. 비숑 사료 기호성 좋은 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9

    친구 생일선물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향수 사주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9

    사무실에서 사용할 미니커터칼 구매하려고 합니다. 튼튼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9

    평소 레트로한 느낌을 엄청 좋아합니다! 레트로 선풍기 사려고 하는데 어디 제품이 좋을지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레터링 케이크 저작권? 레터링 케이크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손님이 케이크집 사장님한테 디자인을 맡긴 도안이 예를 들어 저작권 문제가 되는 그림일 때, 케이크집 사장님이 그것을 만들어 판매했을 때, 손님이 창작해서 만든 도안을 케이크집 사장님이 도용해 판매할 때, 이런 것들 모두 레터링 케이크 저작권... 레터링 케이크샵과 소품샵 레터링케이크샵과 소품샵중 어느게 전망이 더 좋을까요? 또한 어느샵이 더 시작하는 초기자금이 작을까요..?! 레터링케이크 대구 레터링 케이크 이쁘고 맛있는곳 추천해주세요!!! 엄청 맛있어야 하고 광고성 답변은 채택 안해요 딸기케이크였으면 좋겠어요 딸기 케이큰데 이쁘게 레터링두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레터링 케이크 만들기 레터링 케이크 만들 때 아이싱으로 크림치즈랑 버터크림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근데 크림치즈나 버터크림이 느끼해서 별로 안 좋아해서 아이싱을 생크림으로 하려고 해요 근데 영상 같은 거 찾아보니까 생크림으로 레터링 하면 번진다고 해서 아이싱은 생크림으로하고 레터링 작업할 때... 레터링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맛있는 곳

    no1icon 0
    2026-06-05 13:47:00
    친구 생일이라 레터링케이크 제작할건데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