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베링거X32 그냥 끄면 메인보드가 나간다고 하는데 올바르게 끄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23
조회수
677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X32를 올바르게 끄는 순서
메인 출력 (Mains Output) 페이더를 내립니다.
MASTER 페이더를 \'0\' 또는 최소치로 내립니다. (출력단의 노이즈나 팝 노이즈 방지)
View 버튼을 눌러 SETUP 메뉴로 들어갑니다.
화면 상단의 탭 중에서 GLOBAL 탭을 선택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 또는 설정 목록에서 SHUTDOWN 항목을 찾아 선택합니다. (일부 펌웨어에서는 바로 Power Off 버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종료 확인 메시지가 뜨면 **OK (또는 Yes)**를 눌러 종료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이후 화면에 \"You can now switch off the console\" (이제 콘솔 전원을 꺼도 됩니다) 또는 이와 유사한 안내 문구가 뜰 때까지 기다립니다.
안내 문구가 뜨면, 비로소 콘솔 뒷면의 물리적인 전원 스위치를 눌러 전원을 끕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취미로 스트링아트 해보려고 하는데 스트링아트 만들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37

    부산 영도 라발스 호텔 호캉스 가려고 합니다 ㅎ 할인 많이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37

    아내가 임신해서 한라봉이 너무 먹고싶다고 하는데 달달하고 맛있는 제주 한라봉 판매하는 곳 좀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37

    시급 계산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37

    재택근무 자택근무 다른뜻인가요? 각각 무슨 말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몸에서 땀이 너무 많이나서 스트레스에요 ㅠ ㅠ 땀이 많이 나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가슴에 혹이 만져지는데 가슴 혹 유방암 가능성이 높은가요? 혹이 만져지는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두통이 계속 있어서 MRI를 찍어볼까 고민중입니다. 머리 MRI 비용 대략적으로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3/8인치 라고 하면 길이가 어느 정도 되는 건가요?

    no1icon 36

    핫휠 부스터 레이싱 세트 아이 선물로 줄까 하는데 좋아할까요?

    no1icon 36

    피부가 많이 안 좋아져서 태반 주사 맞아보려고 하는데, 태반 주사 가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36

    장미 삽목 하려고 하는데 삽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36

    곱창 떡볶이 먹어보고 싶은데 인터넷에서 주문할 수 있는 곳 중에 어디가 가장 맛있어요?

    no1icon 36

    간장게장 간장이 많이 남았는데 간장게장 간장 활용 하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36

    눈꺼풀 염증 이물감 때문에 너무 신경쓰이네요 빠르게 치료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36

    손가락 티눈 처음 났어요 티눈 완벽하게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no1icon 36

    밤 생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던데 효능이 더 좋은가요? 생밤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36

    BMW 530D 구매하려고 하는데 최대한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ㅎ

    no1icon 36

    임신초기에는 음식 조심해야 한다고 하던데 임신초기음식 어떤걸 먹어야 하나요?

    no1icon 36

    택배를 보낼일이 있는데 제가 시간이 안돼서요 ㅠ CU 택배예약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3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베링거 x32 오디오 파일 안녕하세요 x32 베링거 완전 초보입니다 핀마이크로 녹음한 파일을 뽑아서 편집을 해야되는데 mp3, wav 형식은 어떻게 뽑나요? 알렌헤스 sq5 vs 베링거 x32 compact ... 알렌헤스 사의 sq시리즈와 베링거 사의 x32중 고민입니다. 아 마이다스 사의 m32도 괜찮은데 부피가 큰것 같아서 좀 미뤄뒀습니다. 공간차지가 적은 믹서를 사용하고 싶은데 채널은 16채널만 넘으면 충분하니까 x32 compact나 sq5도 괜찮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두개의 기능이나 성능... 베링거X32 베링거 X32 녹음 끊김현상 베링거 X32 믹서를 사용하고 있고, USB를 꽂아 녹음을 하고 확인해보니 중간중간 소리가 끊기고 몇 초 정도의 구간이 삭제되어 있었습니다. (일시정지는 하지 않았습니다.) 녹음을 하는 도중에 gain을 확인하기 위해 view를 바꾼 적이 있는데 이 때문일 수도 있나요?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베링거 x32 에 xp900앰프 연결하는 법 알려 주십시오. 원래 사용하던 믹서기를 교체 하면서 그 자리에 바꿔서 연결했는 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초자라서 , 잘몰라서 당황하기만 합니다. 고수님들 불쌍히 여겨 주셔서 빨리 방법 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베링거X32 베링거 x32 프로듀서 이펙터 베링거 x32를 새로 구매하여서 사용하려 하는데 이펙터가 듣지를 않네요... 영상들 보니 (예를 들어 14번 bus 이팩터 이용시) 14번 채널 셀렉트 후 send or fader 눌러진채로 이팩터 넣을 채널의 페이더를 올려주면 들어간다 라고 되어 있는데 똑같이 해보면 신호는 14버스로 들어오는게 보이나...

    no1icon 0
    2026-06-23 15:30:30
    베링거X32 그냥 끄면 메인보드가 나간다고 하는데 올바르게 끄는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